Quantcast

영화 '말레피센트2' ,메인 포스터 공개…개봉일은 언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영화 '말레피센트2' 가 10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말레피센트'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거대한 날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을 한 눈에 사로잡았다.

5년만에 돌아온 가장 강력하고 독보적 캐릭터 '말레피센트'는 거대한 날개와 뿔, 날카로운 광대와 붉은 입술까지 매혹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말레피센트'의 양 옆 날개 속에는 요정들의 세계인 무어스 숲을 배경으로 요정들의 여왕이 된 오로라와 인간 세계 얼스테드 왕국의 전략가 잉그리스 왕비가 위엄있게 자리해 이들이 말레피센트와 어떤 케미를 보여줄 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영화 ‘말레피센트 2’ 메인 포스터

또한 "두 세계의 운명을 건 전쟁의 시작"이라는 문구처럼 요정과 인간의 피할 수 없는 거대한 대결 속에서 말레피센트와 숨겨진 속내를 지닌 잉그리스 왕비, 인간과 요정의 화합을 꿈꾸는 오로라, 세 주연 캐릭터의 관계가 스크린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할리우드 명배우들의 불꽃 같은 연기 대결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영화 '말레피센트2'는 강력한 어둠의 요정이자 무어스 숲의 수호자 말레피센트가 딸처럼 돌봐온 오로라와 필립 왕자의 결혼 약속으로 인간 왕국의 잉그리스 왕비와 대립하게 되고 이에 요정과 인간의 연합이 깨지면서 벌어지는 거대한 전쟁을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다. 오는 10월 17일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