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랜디 청하, 캐시슬라이드 초성 퀴즈 ‘ㅎㄴㅁㅅㄷ’ 정답은?…‘즉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모바일잠금화면서비스를 제공하는 어플 캐시슬라이드가 ‘브랜디 청하’ 관련 실시간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다.

2일 캐시슬라이드는 “브랜디는 인스타마켓부터 쇼핑몰, 브랜드 상관없이 365일 ㅎㄴㅁㅅㄷ 전상품 무료 배송”이라는 초성 퀴즈를 출제했다. 

브랜디 공식 홈페이지
청하 / 브랜디 공식 홈페이지

캐시슬라이드 측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브랜디 청하’를 검색하면 된다”고 힌트를 제시했다. 이날 캐시슬라이드 브랜디 청하 초성 퀴즈의 정답은 ‘하나만사도’인 것으로 알려졌다.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장점을 초성퀴즈로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다. 캐시슬라이드 유저에게 퀴즈 풀이의 재미와 혜택을 선사하고, 제휴사에게는 자사 서비스나 상품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해 일석 이조다.

참여 방법은 어플 첫 화면 초성퀴즈 이벤트를 클릭한 후 하단 부분의 ‘정답 제출하기’를 클릭해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는 200캐쉬가 즉시 적립된다. 적립된 캐쉬는 ‘캐시슬라이드’ 어플 접속 후 좌측 하단 스토어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청하는 MNH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아티스트다. 미국 텍사스 주에서 8년 정도 거주한 덕에 영어 실력이 유창하다. Mnet ‘프로듀스101’ 방송 당시 초반 30위권 후반대의 순위와 낮은 인지도를 극복하고, 회를 거듭할 수록 보여준 수준급의 댄스 실력과 특유의 걸크러쉬한 매력으로 마지막화 최종 4위까지 올랐다. 

이후 2016년 5월 4일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멤버로 데뷔했다. 2017년 6월 7일에는 솔로곡 ‘Why Don't Yoy Know’를 타이틀로 하는 미니앨법 1집 ‘Hands on Me’로 정식 데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