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친구 송진우와 일상도 코믹 “버스광고 진우에게 시킨거 아니다”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10.02 12:2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배우 이시언이 절친 동생 송진우와 함께한 일상을 공개했다.

1일 이시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곱창 니가사냐 진우야 그럼 가볼까! #신신파스 #송진우 고맙다 ㅠㅠ 우미아부지. 아 하면 아렉스 ㅎ 버스광고 진우에게 시킨거 아닙니다"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송진우는 신호대기로 멈춘 차 안에서 옆에 대기 중인 버스 광고 속 이시언을 바라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버스에 나오니 엄청 유명해보이심 ㅋㅋ", "ㅎㅎ귀여우셔", "이시언님 출연 하는 사극 언제 하나요?ㅎㅎㅎ"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시언 친구 송진우 / 이시언 인스타그램
이시언 친구 송진우 / 이시언 인스타그램
이시언 인스타그램
이시언 인스타그램

이시언은 1982년생 올해 나이 38세로 지난 2009년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했다. 이후 ‘닥터 챔프’, ‘무사 백동수’, ‘응답하라 1997’, ‘더킹 투하츠’, ‘플레이어’ 등에서 열연했다.

2017년 이시언은 여자친구 서지승과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서지승은 올해 나이 32세로 이시언과 6살 나이 차이 커플이다. 그는 지난해 11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늦어도 40세 전에는 결혼하고 싶다”라고 말해 서지승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결별 루머를 일축했다.

이시언이 출연 중인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