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생정보마당’ 경기도 가평 가볼 만한 곳, 보리산 기슭에 위치한 힐링 파크… 다양한 먹거리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진병훈 기자) 10월 2일 ‘생생정보마당’에서는 생태 유산이 풍부한 가평의 광활한 자연과 힐링파크로 문화와 스포츠, 휴식이 있는 삶의 공간을 취재했다. 펜션, 방갈로, 글램핑의 숙박시설을 비롯해 와일드가든의 천혜의 자연과 골프장, 수영장, 피트니스의 액티비티한 공간을 만날 수 있다.

이곳은 전시, 테라피 등 힐링을 위한 요소와 문화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강길에서 20분 거리에 있어 주중 연중 내내 다양한 일상생활에서 힐링할 수 있다. 와일드가든은 유럽풍 정원을 지나 자연 속 산책로를 거닐 수 있다. 조각공원(독서당)도 산책로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여유 공간이다. 그 밖에 비밀의 연못 등도 있다.

플라워가든에는 은은한 색이 아름다운 식물 수국이 만개한 정원이 있다. 플라워가든을 지나면 치유의 숲과 명상의 숲을 지날 수 있다. 아름다운 자작나무 숲이 조성된 야외 공간을 통해 진정한 휴식과 충전의 시간을 누릴 수 있는 전원주택도 마련되어 있다. 다양한 부대시설은 물론 다채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따뜻한 차 한 모금과 함께 창밖을 가득 채운 자작나무 숲을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된다. 

한 매장에서는 크루아상 샌드위치, 에그 베네딕트, 프렌치토스트 등 신선한 자연 식자재를 사용하여 최고의 레시피를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다. 바질&리코타 플랫브레드와 바질 크림 파스타는 강원도산 감자를 사용한다. 감자는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이 높다. 특히 이놀린성분은 체비장을 분해하는 효과가 있다. 많은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미용에도 탁월하다.

그 밖에 립아이 스테이크, 클래식 치즈 버거, 양념 소갈비반상, 바지락 오일 파스타, 소고기국밥, 포르치니 안심 리소토, 리코타 샐러드(허니듀&복분자), 카르보나라, 베이컨 토마토 파스타, 루꼴라&토마토 플랫브레드 등이 있다. 여기에 주말에 가변적으로 운영하는 푸드트럭도 있다. 핫도그, 프라이, 음료, 맥주 등을 마련하고 있다.

MBN ‘생생정보마당’ 방송 캡처
MBN ‘생생정보마당’ 방송 캡처

MBN ‘생생정보마당’은 매주 평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