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름아 부탁해’ 112회 예고 공개, 종영까지 몇부작? …후속은 ‘꽃길만 걸어요’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10.02 11: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여름아 부탁해’가 종영까지 단 22회를 남겨두고 있다.

총 134부작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가족 드라마로 이영은, 윤선우, 이채영, 김사권, 나혜미, 김산호, 김혜옥, 이한위, 강석우, 문희경, 김예령, 임채원, 손종범, 김기리, 서벽준, 배우희, 변주은, 김가란, 김범진, 송민재가 출연 중이다.

2일 방송되는 ‘여름아 부탁해’ 112회에서 준호(김사권)는 상미(이채영)와 대성(김기리)이 같은 호텔방에 있었다는 것을 확인하고, 상미와 이혼하면 금희(이영은)가 자신에게 돌아올 거라 믿는다. 한편 금희는 상원, 여름(송민재)과 함께 외국으로 떠나기 전 보라가 묻힌 미파도에 간다.

KBS1 ‘여름아 부탁해’ 예고 캡처
KBS1 ‘여름아 부탁해’ 예고 캡처

‘여름아 부탁해’ 후속은 오는 10월 중 첫 방송되는 ‘꽃길만 걸어요’다.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로 최윤소, 설정환, 심지호, 정유민, 양희경, 선우재덕, 김규철, 조희봉, 정소영, 류담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KBS1 ‘여름아 부탁해’ 112회는 2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며, 후속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도 매주 월~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