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인 근황 공개, 컴백 앞둔 제아-미료와 셀카…나이 33세된 브라운 아이드 걸스(브아걸) 막내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10.02 11: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가 완전체로 10월 컴백을 알린 가운데, 가인이 같은 멤버 제아, 미료와 함께한 일상을 공개해싸.

1일 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제아, 미료와 함께한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가인은 제아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가인이 찍은 것으로 추정된느 미료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니언니 컴백 기다리면서 넘 행복해요 ㅠㅠ컴백해줘서 진짜 고마워요 허엉 ", "사랑해요 손가인", "진짜 멋있어요ㅠㅜㅠㅠ무슨 세상 혼자사는거처럼 혼자 멋있고 혼자 간지나고 뭐야ㅜㅠㅜ진짜 언니 멋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가인-제아 / 가인 인스타그램
가인-제아 / 가인 인스타그램
미료 / 가인 인스타그램
미료 / 가인 인스타그램
가인 인스타그램
가인 인스타그램

지난달 26일 브라운 아이들 걸스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브아걸의 새 앨범 녹음이 최근 마무리 됐다"며 "10월 목표로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브아걸의 컴백은 2015년 11월 정규 6집 ‘BASIC(베이직)’ 이후 약 4년 만이다. 브아걸은 지난달 25일 네이버 V앱을 통해 모습을 비추기도 했다. 브아걸은 “여러 분이 많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서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브라운아이드걸스는 브라운아이즈-브라운아이드소울을 잇는 ‘Brown Eyes’ 시리즈의 세 번째 그룹이다. 쥬얼리의 해체(2014)로 인해 2019년 현재 한국내 최장수 걸그룹이다. 디바, 베이비복스의 뒤를 이어 세 번째로 가장 많은 정규 앨범을 발표한 걸그룹이다. 현역 걸그룹 중 유일하게 10년 동안 멤버 탈퇴, 변경, 해체가 없는 그룹.

2006년 3월 2일 정규앨범 ‘Your Story’를 통해 데뷔했다. 팬덤 이름은 ‘에버레스팅’.

브라운아이드걸스는 지난 2006년 데뷔한 4인조 걸그룹으로 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이 소속돼 있다.

브아걸은 데뷔 후 ‘다가와서’, ‘오아시스’, You‘’, ‘어쩌다’, ‘아브라카다브라’, ‘Love’, ‘Sign’ 등 다수의 곡을 히트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브아걸의 막내 손가인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다. 제아, 미료, 나르샤는 동갑내기로 나이는 1981년생 올해 나이 39세다.

4년 만에 컴백을 예고한 브라운아이드걸스가 어떤 음악으로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