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지민-뷔-정국, 제이홉 ‘치킨누들수프’ 챌린지 동참…칼군무에 그저 감탄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0.01 23:4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방탄소년단의 우정이 빛나는 ‘Chicken Noodle Soup (feat. Becky G)’의 틱톡 챌린지 영상이 화제다.

지난 29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틱톡 계정에 ‘Chicken Noodle Soup’ 챌린지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는 뷔, 정국, 지민이 ‘Chicken Noodle Soup’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겼다.

세 사람은 연신 격하게 춤을 추며 관절을 박자에 맞춰 꺾는 절도 있는 안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각자의 매력이 보이면서도 완벽한 칼군무가 역시 방탄소년단이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방탄소년단 틱톡 계정 영상 캡처
방탄소년단 틱톡 계정 영상 캡처

27일 공개된 ‘Chicken Noodle Soup’은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솔로 곡으로, 제이홉이 처음 춤을 배우기 시작했을 때 접했던 음악인  웹스타와 영비의 ‘Chicken Noodle Soup (Feat. AG aka The Voice of Harlem’’에서 후렴구를 인용해 제이홉만의 스웨그 넘치는 스타일로 재창조했다.

‘Dollar’ ‘Mayores (Feat. Bad Bunny)’ ‘Sin Pijama (Feat. Natti Natasha)’ 등의 노래로 잘 알려진 베키 지가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곡의 커버 아트워크는 팝 아티스트 이동기 작가가 맡았다.

이 곡은 발표하자마자 전세계 69개 국가 및 지역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트위터 전세계 트렌드 및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25일 틱톡에 공식 계정을 오픈, 하루 만에 200만 명의 팔로워를 달성해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1일 기준 현재 팔로워 수는 300만 명을 넘어섰다. 틱톡을 통해 방탄소년단은 미국과 영국, 프랑스 등 전 세계 40여개 국가에 대대적인 글로벌 프로모션 CNSchallenge을 진행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