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엄지의 제왕’ 다이어트 100% 성공시키는 비결은?…“탄수화물-단백질-지방 골고루 섭취하는 게 중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엄지의 제왕’에서는 다이어트를 성공시킬 수 있는 특급 비결이 공개됐다. 

1일 방송된 MBN ‘엄지의 제왕’에서는 다이어트로 환골탈태한 배우 최완정과 함께 주부 도전자 3인들의 대박 다이어트 프로젝트가 펼쳐졌다.

이날 손승용 엄지가 쪽박 다이어트를 피하는 대박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손승용 엄지가 밝힌 첫 번째 다이어트 비법은 하나의 접시를 식판으로 사용해 저지방 식품 위주로 식사를 해야한다고 이야기했다. 

저지방 식단은 탄수화물-지방-단백질 세 가지의 성분을 충족시켜야한다며 식이섬유를 충족시킬 샐러드, 단백질을 함유한 닭 안심살, 그리고 현미밥을 섭취하는 것을 추천했다. 특히 지방으로 올리브 오일과 견과류를 이야기했다. 

MBN ‘엄지의 제왕’ 캡처

다만 꼭 해당 식품일 필요는 없으며 해당 성분을 함유한 음식으로 대체하면 된다고 이야기했다. 이러한 저열량식 다이어트는 일주일에 0.5kg를 감량할 수 있으며 요요가 오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라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엄지의 제왕’은 100세 시대, 병(炳) 없이 살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놀라운 내 몸의 비밀과 일상 속, 누구나 쉽게 건강을 지키는 최고의 비결을 밝혀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