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은행 채용, 1일 2019년 하반기 신입행원 입행지원서 접수 마감…이후 전형절차는?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10.01 16:2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우리은행이 2019년 하반기 신입행원 채용을 실시한다. 

1일 우리은행 측은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2019 하반기 신입행원 채용’ 입행지원서 접수를 오후 6시 마감한다고 밝혔다. 

이에 첨부서류 등 준비할 서류로 인해 마감일 지원이 어려울 수 있으니 입행지원서 작성 및 제출을 미리 해둘 것을 당부했다. 또한 첨부서류 미제출 및 누락, 오류제출 등의 경우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

이번 채용은 학령, 연령, 성별 등의 제한이 없으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고 우리은행 ‘인사관리지침’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뽑게된다.

우리은행 채용 홈페이지

지원부문은 크게 개인금융, 기업금융, 지역인재, WM, IT, 디지털, IB, 리스크 및 자금, 글로벌 등으로 알려졌다. 이때 부문별 합격자는 일정기간 영업점 근무 후 우리은행 CDP 로드맵에 따라 별도 선발과정(사전양성과정, 행내공모 등)을 통해 관련부점에 배치된다.

전형절차는 채용지원서 접수-서류전형-필기전형-1차면접-2차면접/인성검사-최종발표 순이다. 이때 최종발표 후 실시되는 건강검진 결과가 업무수행에 지장을 줄 수 있는 병증을 보유한 경우 합격 및 채용이 취소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예정일은 10월 16일이며 필기전형은 19일로 예정됐다. 이후 1차면접은 오는 28일부터 11월 6일까지 진행된다. 

전형 단계별 합격자 발표는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