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브캐처2’ 김가빈, 사랑스러운 일상…‘정찬우와 관계 어떻게 되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10.01 03:3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러브캐쳐2'에 출연하는 김가빈이 사랑스러운 일상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최근 김가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도봤다!헤헤"라는 내용과 함께 짤막한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가빈은 대형 고양이 풍선을 배경으로 해맑은 표정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김가빈은 오버핏의 맨투맨 등 편안한 의상과 신발을 매치한 패션을 선보이며 발랄한 매력을 어필했다.

김가빈 인스타그램
김가빈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진심 예뻐서 울어요", "밝은 얼굴 예뻐요", '웃는 모습 최고다", "언니 진짜 너무 너무 멋지고 예쁘고 혼자 다 해요", "비율이 너무 좋네요", "사랑스러워요" 등 김가빈을 향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현재 '러브캐처2'에 출연 중인 김가빈의 올해 나이는 23살이고, 직업은 대학생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름다운 외모와 완벽한 몸매와 비율 등으로 '러브캐처2' 출연진들 중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가빈은 현재 정찬우와 김인욱의 관심을 동시에 받고 있다.

김가빈이 '러브캐쳐2'를 통해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그의 정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김가빈이 '러브 캐처'일지, '머니 캐처'일지 많은 이들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엠넷을 통해 방송되고 있는 '러브캐쳐2'는 사랑 뒤에 숨겨진 진실과 거짓을 밝히는 연애 심리 게임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이 사랑을 목적으로 하는지, 상금을 목적으로 움직이는 '머니 캐처'인지를 추리하면 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