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114회, 이상화♥강남 달달한 집떡볶이 데이트! 조현재♥박민정 돌아온 치팅데이? 최후의 만찬!

  • 정미경 기자
  • 승인 2019.10.01 00:3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미경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23일 방송에서는 지난 주 예고에 이어서 국가대표 빙속 여제 ‘이상화’와 그녀의 남자 ‘강남’의 후끈 일상이 공개된다. 과연 예비 신혼부부의 29금 후끈 일상은 어떤 모습일까. 이상화와 강남은 2살 차이로, 이상화가 30살, 강남이 32살이라고 한다. 두 사람은 ‘정글의 법칙’에서 인연을 맺었으며, 10월 12일에 결혼을 할 예정이다.

이상화♥강남의 다른 청결 모습도 공개되었다. 특히 그녀는 국가대표 선수 생활을 하며 25년간 몸에 밴 청결함이 있기에, 그의 집에 도착하자마자 설거지, 침실정리 등을 미루지 않고 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에 반해 강남은 프라이팬을 1년 동안 씻지 않는 기적의 논리까지 선보이는 ‘청결이몽’의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의 점심은 강남이 준비한 ‘즉석 떡볶이’였다. 강남이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떡볶이였기에, 강남이 손수 준비한 것이었다. 완제품을 사와서 끓이기만 했어도, 이상화는 말없이 흡입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독 매워하는 강남을 위해서 “오빠 매움을 참고 먹어”라고 이야기 했다. 그는 이상화가 매운 것을 좋아하기에 맵기가 있는 음식을 사 온 것이라고 했다.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방송 캡쳐

그녀는 한참 먹더니, “떡볶이 먹으면 저녁은 먹으면 안 돼. 칼로리가 높아서. 그래서 시합 때 안 먹었다니까”, “이거 먹고 운동해야겠다”라고 이야기 했다. 이상화는 “먹으면 먹을수록 죄 짓는 느낌이야”라고 말하며 1kg만 쪄도 바로 알았던 선수 시절의 그 체득이 남아있음을 말해다. 그녀는 먹으면 바로 운동해서 칼로리로 빼내는 습관이 아직 남아있었기에, 스스로에게 엄격한 모습을 보였다.

다음으로는 조현재♥박민정 커플의 일상이 공개되었다. 그는 일어나자마자 “아, 배고프다”라고 말하며 돌아온 치팅데이같은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박민정은 피부 관리 마스크 기계를 쓴 채, 그런 그의 모습을 옆에서 지켜보고 있었다. 피부 관리 기계를 쓴 그녀는 “지켜보고 있다”라고 말하며 섬뜩한 모습을 보였는데, 그 기계는 육아에 지친 박민정에게 조현재가 선물한 것이라고 한다. 그는 “얼굴이 뽀송뽀송해졌네”라고 말하며 이렇게 좋아할 줄 알았으면 더 자주 해줄 걸이라고 아쉬움을 표현했다. 마스크 기계는 충전도 되는 모습을 보였고, 그 모습에 김숙은 “요즘 저게 유행인가봐”라고 말하며 감탄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현재♥박민정은 소속사 이사의 부름에 오랜만에 외식을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그 이면에는 ‘헬스 잡지 화보’를 위한 무언의 계획이 숨겨져 있었다. ‘헬스 잡지’의 경우에는 상체 노출은 기본이고, 뼈를 깎는 노력이 필수적인 잡지였다. 그 잡지의 경우에는 이병헌, 고수, 이서진, 옥택연, 구효광, 션 등 신체 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많은 연예인들이 많이 찍는다고 한다. 박민정은 예전부터 웨딩사진을 헬스 잡지 화보 쪽으로 찍고 싶었기에, 흔쾌히 이사의 제안을 수락했다. 그 모습에 김구라는 “일단 멕이고 두어 달 고생시키려고 해”라고 이야기 했다. 윤상현도 초창기에 ‘헬스 잡지 화보’를 찍었다고 한다. 한참 밥을 먹던 이사님은 ‘탐험, 도전, 개척정신’을 언급하며 ‘헬스 잡지 화보’에 대한 설득을 조금씩 진행했다. 과연 조현재는 ‘미국 스타일 남성미 맨* 헬스’ 잡지 화보를 수락할까.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나오는 각 커플마다 나이차를 살펴보자면, 소이현♥인교진은 각각 84년생, 80년생으로 4살 차이 커플이고, 메이비(본명 김은지)♥윤상현은 79년생, 73년생으로 6살 차이 커플이다. 신동미♥허규는 동갑으로 둘 다 77년생(43세)이다. 조현재♥박민정은 한 살 차이 커플로 각각 80년생과 81년생이다. 새롭게 합류한 김원중♥곽지영은 87년생과 90년생으로 3살 차이 커플이다.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윤상현, 메이비, 조현재, 박민정 김원중, 곽지영 등이 있으며, 김구라, 서장훈, 김숙, 소이현이 진행을 담당하고 있다. 본방송은 매주 월요일 저녁 11시 10분에 시작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