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리틀 포레스트’ 정소민-박나래, 이승기-이서진 아빠라면 누구? 이구동성 한 명 지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리틀 포레스트’ 정소민, 박나래가 이서진을 이상적인 아빠로 선택했다. 

30일 방송된 SBS ‘리틀포레스트’에서 박나래와 정소민이 이서진, 이승기가 아빠일 경우 누구를 선택할지 결정했다. 

이날 점심을 만들던 박나래가 “난 개인적으로 승기가 내 아빠잖아? ”라고 하자 정소민은 “되게 재밌는 상상과 조합이다”고 웃음을 터트렸다.

이에 박나래는 “만약 서진이 오빠와 승기 오빠가 아빠면 누굴 선택할거야? 하나둘셋하고 말하자”고 물었다.

SBS '리틀 포레스트' 방송 캡처
SBS '리틀 포레스트' 방송 캡처

박나래와 정소민은 동시에 이서진을 선택했다. 두 사람은 크게 놀랬고 정소민이 “난 방목해주는게 좋아서”라고 이유를 말하자 박나래 또한 “나도 그렇게 컸다”고 공감했다.

정소민은 “언니 우리가 커서 그렇다. 어리면 무조건 승기 아빠일 것”이라며 “이렇게 하면 좋겠다. 13살 전 까지는 승기 아빠, 그 후에는 서진 아빠”라고 두 사람이 이상적인 아빠라고 칭찬했다.   

한편 두 사람은 단호박 오리찜을 만들기로 했다. 속을 판 단호박에 양파, 파프리카, 오리를 볶아 안을 채운다. 이후 모짜렐라 치즈를 올리고 오븐에 돌리면 완성이었다. 

예능 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는 푸른 잔디, 맑은 공기가 간절한 요즘 아이들을 위한 홈 키즈 조성 프로젝트다.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며 이서진, 이승기, 박나래, 정소민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