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정국, '개인 브이라이브' 영상 한국 최단 1억 5000만 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폭발적인 인기는 '개인 브이라이브' 영상을 통해서도 증명되고 있다.

지난 27일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네이버 개인 브이라이브(V LIVE) '감사합니다앙!' 영상은 166일 만에 1억 5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지난 29일 '전 눈물이 없는 사람입니다' 영상과 ‘행복한 시간 후 여유로운 한잔’ 영상도 각각 118일, 105일 만에 1억 5000만 이상 조회수를 함께 돌파해 브이라이브 상 역대급 기록을 써내려 가고 있다.

또 '감사합니다앙!' 영상은 131일, '전 눈물이 없는 사람입니다' 영상은 94일, ‘행복한 시간 후 여유로운 한잔’ 영상은 78일 만에 1억 조회수를 넘었고, 3일 안에 3개의 영상 모두 역대 브이라이브 사상 최단 기간, 최초로 1억 5000만 이상 조회수에 도달해 자체 기록을 갈아 치워 정국 파워를 입증했다.

정국 브이라이브 영상
정국 브이라이브 영상

현재 2018년 'JK'영상이 2억 5900뷰로 방탄소년단 멤버, 역대 네이버 브이라이브 개인 방송 사상 가장 높은 조회수에 올라있다.

또 ‘인기 영상 리스트(POUPULAR VIDEOS)’ 상위 5개 중 정국의 영상 4개가 모두 1억 5000만 이상 조회수로 메인에 속해 있고 상위 10개 중 총 7개가 고정으로 랭크돼 있어 '브이라이브 영상 종결자', '브이앱 장인'로 여전히 건재함을 보여줬다.

'감사합니다앙!'은 지난 4월 14일 정국이 미국 NBC 코미디쇼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NL)’ 컴백 방송 이후 팬들에게 찾아와 "SNL을 잘 마무리한 것은 팬들 덕분이다"라며 감사함을 전한 영상으로 현재 1억 6300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전 눈물이 없는 사람입니다'는 지난 6월 3일 '웸블리' 콘서트를 마친 후 무대에서 느낀 감동과 감사를 팬들에게 전하고 소통하고자 켠 방송으로 현재 1억 5400만 조회수, ‘행복한 시간 후 여유로운 한잔’은 지난 6월 16일 부산 팬미팅을 마친 후 팬들과 와인을 마시며 감사의 인사와 함께 공연 소감을 이야기하는 영상으로 현재 1억 5300만 조회수를 보이고 있다.

한편, 정국(본명 전정국)이 속한 방탄소년단(BTS)은 오는 10월 11일 사우디 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에 위치한 킹 파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의 'LOVE YOURSELF: SPEAK YOURSELF(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 공연을 시작으로 투어를 재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