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닥터피엘 샤워기’ 힌트 ㅈㅇㅇㅇㅇ의 답은 무엇? 오퀴즈, 현재 선착순 마감 상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OK캐쉬백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에 ‘닥터피엘 샤워기’가 힌트로 등장했다.

30일 오후 OK 캐쉬백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 “닥터피엘이 미세구멍살수판을 통해 나온 미세 물방울이 부서지면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것으로 ‘공기속 비타민’이라고 불리며,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 이것은 무엇일까요? ㅈㅇㅇㅇㅇ”라는 문제가 출제됐다.

힌트는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닥터피엘 샤워기’를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정답은 ‘자연음이온’이다.

OK캐쉬백 오퀴즈 홈페이지
OK캐쉬백 오퀴즈 홈페이지

OK캐쉬백 오퀴즈 천만 원 이벤트는 매시 정각 신규 퀴즈 문제가 출제된다. 정답자 대상은 최대 포인트가 즉시 적립되며 오늘의 적립금은 총 1000만 원이다. 

오퀴즈는 1인 최대 2회까지 적립 가능하고 오전과 오후에 모두 진행된다. 매시 정각 신규 퀴즈가 출제되는 형식이다. 

오후 사전 퀴즈는 오후 2시부터 오후 2시 59분까지 진행되고 브랜드 퀴즈는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 59분까지 적립가능하다. 사전퀴즈, 브랜드 퀴즈 합산해 각 1인 1회씩 적립할 수 있다. 현재 해당 문제의 적립은 선착순 마감된 상태다. 

한편 오늘 오퀴즈의 주제였던 닥터피엘 샤워기는 베라베프의 제품으로, 불순물을 제거하는 필터가 달린 샤워기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