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원어스(ONEUS) 환웅, 타이틀곡 ‘가자’ 동양적 콘셉트? “포인트 안무 봐달라”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9.30 18: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원어스(ONEUS) 환웅이 ‘가자’의 동양적 콘셉트를 설명했다.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원어스(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 세 번째 미니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세 번째 미니앨범 ‘FLY WITH US’는 달의 공간으로 비상이라는 주제를 담아 태양의 빛이 지구의 시간을 지나 달의 공간으로 비상해 가는 과정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가자 (LIT)’는 트랩힙합을 베이스로 동양적인 색채의 감각적인 멜로디라인이 어우러진 곡으로, 이전 원어스가 선보인 장르와는 다른 색다른 시도가 돋보인다.

원어스(ONEUS) 환웅 / RBW
원어스(ONEUS) 환웅 / RBW

이날 환웅은 ‘가자’의 동양적 콘셉트에 대해 “추임새와 한국의 멋을 살린 예쁜 의상 등 시작할 때 원어스의 포인트들을 보여드릴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시작할 때 왕자춤, 나팔소리 등으로 우리들의 포인트 안무를 보신다면 더 재밌게 원어스의 무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수록곡으로는 ‘인트로 : 플라이 미 투 더 문(Intro : Fly me to the moon)’, ‘윙윙윙윙 (Plastic Flower)’, ‘블루 스카이(Blue Sky)’, ‘레벨 업(Level Up)’, ‘스탠드 바이(Stand By)’까지 총 6곡이 담겼다.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플라이 위드 어스(FLY WITH US)’를 발매한 원어스(ONEUS)는 타이틀곡 ‘가자 (LIT)’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