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카라 출신 허영지, 곧 소멸할 것 같은 작은 얼굴…남친 하현우와 결별 후에도 반짝반짝 빛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카라 출신 허영지가 행복함 가득한 일상을 공개했다.

29일 허영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 #천국”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허영지는 꽃이 만발한 정원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신이난 듯 해맑게 웃고 있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얼굴 곧 소멸할 듯” “천국에 천사가 있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허영지 인스타그램

한편 허영지는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 ‘카라 프로젝트’ 이후 2014년 카라 미니 앨범 ‘Day&Night’로 데뷔했다. 그 후 ‘연금술사’, ‘또 오해영’, ‘한여름의 추억’ 등에 출연하며 연기에 도전하기도 했다.

또한 허영지는 지난 2월 13살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공개열에를 이어가던 가수 하현우와 헤어져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두 사람의 관계자는 “결별 이유와 시기는 사생활이라 밝히기 어렵다”는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허영지는 허송연 아나운서와 자매로 알려졌으며 예능 ‘엄마 나 왔어’에 동반 출연해 예능감을 과시하기도 했다.

허영지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속 김민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열여덟의 순간’은 위태롭고 미숙한 'Pre-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 드라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