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퍼펙트맨' 김사랑, 스무 살은 어려보이는 동안 비주얼...'미스코리아 진 출신다운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민영 기자) '퍼퍽트맨'의 개봉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출연 배우 김사랑의 믿을 수 없는 동안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거 김사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ight night!"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40대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를 뽐내는 김사랑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스무 살은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와 길고 윤기있는 머릿결, 또렷한 이목구비가 어우러져 눈 뗄 수 없는 아름다움을 자아냈다.

김사랑 인스타그램
김사랑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사람이야 인형이야... 너무 예쁘다", "진짜 20살은 어려보여요", "어째 점점 어려지는데?", "언니 볼 수 있어서 행복해요!", "너무 예뻐요 누나!", "사랑해요 사랑 언니!", "가슴 뛰게 하는 미모네요" 등의 열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올해 42세의 김사랑은 지난 2000년 미스코리아 진에 입상하며 자신의 이름을 대중에 알렸다. 그는 이후 미스코리아 다운 뛰어난 몸매와 비주얼을 무기로 연기에 도전했다. 김사랑의 브라운관 데뷔작은 SBS '천사의 분노'였다.

하지만 김사랑은 데뷔 초 배우로서 두각을 드러내는 데는 실패했다. 영화 '남남북녀', '누가 그녀와 잤을까?', '라듸오 데이즈', 드라마 '왕과 나' 등이 번번히 흥행에 실패하며 김사랑에게는 '연기 못하는 배우'라는 꼬리표가 붙고 말았다.

연기력 논란으로 고초를 겪던 김사랑을 구원한 작품은 드라마 '시크릿 가든'이었다. '시크릿 가든'이 대히트를 치며 드라마에서 윤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그에게도 대표작이 생겼다.

이후 김사랑은 한동안 공백기를 가졌으나, 2015년 JTBC '살랑하는 은동아'에 출연해 달라진 연기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올해 드라마 '어비스'에 특별출연으로 잠시나마 모습을 비추기도 했다.

한편 김사랑은 오는 10월 2일 개봉 예정인 영화 '퍼펙트맨'을 통해 10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식을 치를 예정이다. 데뷔 19년차 배테랑 배우인 김사랑이 관객들에게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