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기방, 바가지머리 모델 ‘♥김희경’과 결혼 2주년 자축…“매일매일이 설렙니다” 사랑꾼 면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김기방이 아내 김희경과 결혼 2주년을 자축하며 달달한 사랑꾼 면모를 자랑했다.

지난 29일 김기방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2주년. 너무나 행복하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사람이 또 있을까? 라는 생각에 매일매일이 설렙니다. 방금도 앞으로도 재밌게 살자고 눈 마주치며 약속했습니다. 희야~항상 너무 고맙고 사랑해♥ 덕분에 내가 항상 빛나~ 앞으로는 희를 더 빛내는 남편이 될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기방은 바닷가를 찾아 아내 김희경을 껴안고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두 사람은 화이트 옷을 맞춰 입고 결혼기념일을 자축하고 있다. 아내 김희경은 밝은 미소를 지어 보이며 상큼한 매력을 보였다.

김기방 인스타그램
김기방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결혼 2주년 축하해. 앞으로도 영원히 그 마음 그대로”, “미녀랑 사는 신랑의 마음인가 봐요♥ 결혼 2주년 축하드려요”, “쫀니 멋진 삶! 세상 부러운 부부”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81년생 배우 김기방은 올해 나이 39세이며 2005년 영화 ‘잠복근무’를 통해 데뷔했다. 이어 ‘쌍화점’, ‘과속스캔들’, ‘울학교 이티’, ‘밤의 여왕’, ‘구가의 서’, ‘치즈인더트랩’, ‘육룡이 나르샤’, ‘저글러스’ 등에 출연해 신스틸러로서 남다른 활약을 보였다.

특히 그는 엄청난 인맥의 소유자라고 알려졌는데, 조인성과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단짝으로 알려졌다. 또 임주환, 송중기,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와는 절친 모임을 이루고 있다.

지난 2017년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김희경 부대표와 결혼을 알렸다. 아내 김희경은 1세대 인터넷 쇼핑몰 바가지머리를 운영했으며 쇼핑몰 사업을 하면서 쌓은 노하우로 친언니 김윤경 대표와 함께 론칭했다고 알려졌다.

김기방의 아내 김희경은 올해 나이 35세로 두 사람은 4살 차이가 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