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맥심 모델’ 트위치tv 스트리머 신재은, 인스타 속 아찔한 비키니 패션...'베이글 미녀의 매혹적인 자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민영 기자) 모델 겸 트위치tv 스트리머 신재은이 아슬아슬한 비키니 패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월 신재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끄아 오늘 축구 이겨서 우승했으면 좋겠다!...음식 뭐 시킬지 고민중! 치킨?다들 뭐먹으면서 볼거야??"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침대에 누워 카메라를 물끄러미 바라보는 신재은의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붉은 색 비키니를 입고 도발적인 몸매를 드러낸 신재은의 고혹적인 자태가 보는 이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신재은 인스타그램
신재은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섹시해!", "언니 너무 예뻐요!", "몸매 너무 좋네요!" 등의 열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신재은은 '맥심 모델'로 유명한 트위치tv 스트리머이다. 100만 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회사원 출신 모델로 화제를 모았던 신재은은 특유의 매혹적인 눈빛과 청순한 미모,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인기 온라인 FPS게임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게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신재은은 지나치게 선정적인 의상을 입고 개인 방송을 진행하던 중 여러번 트위치tv 채널이 정지당하는 해프닝을 겪기도 했다. 그는 아프리카tv 방송도 병행하고 있다.

신재은은 앞으로도 개인방송, 유튜브, SNS, 화보촬영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