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미더머니8' 브린, 탈락 이후 근황 '요정으로 변신'…우승자는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쇼미더머니8' 브린이 탈락 이후 근황을 전했다.

지난 29일 브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9.10.07"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브린은 요정같은 분장을 한 채 네티즌의 호기심을 끌었다. 특히 10월 7일이라는 메세지가 새로운 앨범 발매 예고를 나타내는 것은 아닌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사랑해요 진짜 요정", "세상 엘프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브린 SNS

지난 27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8'에서는 최후의 최후까지 살아남은 최정예 4인 래퍼 BGM-v크루 영비, 서동현, 펀치넬로, 40크루 타쿠와가 치열하게 맞붙었다.

이날 우승자는 BGM-v 크루의 펀치넬로로 발표됐다. 펀치넬로는 “현실이 아닌 것 같다. 생각치 못한 부분이라 현실감이 없는데 너무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준우승을 기록한 영비는 “’쇼미더머니8’을 하면서 새로운 팬분들이 생긴 것 같아서 기분 좋다.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각오를 남겼다.

이외에도 ‘쇼미더머니8’에서 화제를 모았던 탈락자 래퍼들이 다양한 스페셜 스테이지를 선사했다. 안병웅, 칠린호미는 더콰이엇와 함께 ‘Let it Burn’ 무대를 선보여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냈고, 지조는 래원, livur와 함께 중독성 넘치는 훅의 ‘쇄빙선’ 무대를 다시 한 번 재현해냈다. 개성 넘치는 10대 래퍼 M1NU, 래원, 베이니플, 서동현이 준비한 싸이퍼 영상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래퍼 브린의 본명은 최란으로 딕키즈 크루 소속인 그녀는 올해 나이 22세다.

Tag
#브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