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미운우리새끼’ 군산 콩나물짬뽕 맛집 위치는? 포항 홍게짬뽕까지! 탁재훈X이상민, 컨츄리꼬꼬·룰라 멤버 신정환 부재 시사…배우 송진우, 유세윤X김종국 티브이 ‘빠지러’ MV 참여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9.29 22: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미운우리새끼’에 등장한 군산 콩나물짬뽕 맛집이 화제다.

29일 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는 배우 이상엽이 스페셜 MC로 출연한 가운데, 탁재훈을 군산 짬뽕 맛집을 데려가는 것에 이어 의문의 장소로 향해 그를 분노케 한 이상민, 피지로 이동우(김동우)·김지우 父女의 버킷리스트라는 여행을 김경식 父子와 함께 떠난 박수홍 3탄, UV 유세윤·뮤지와 티브이(TV)로 뭉쳐 협업곡 ‘빠지러’의 뮤직비디오 촬영에 나선 터보 김종국·김정남 등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이상민은 스케줄이 없다는 탁재훈을 차에 태우고, 전북 군산으로 향했다. 그 이유인 즉슨 짬뽕을 먹기 위해서다. 탁재훈은 짬뽕을 먹으러 군산까지 오냐면서 이상민에게 볼멘소리를 거듭 내놓았다.

음식이 나올 때까지 이상민에게 짜증을 내던 탁재훈은 선뜻 한 가지를 부탁했다. 1990년대 가수가 총출동하는 슈퍼콘서트에 컨츄리꼬꼬 멤버가 2명인데 지금 혼자라 힘드니, ‘누구’ 대신에 랩을 좀 해달라는 것이다. 이상민이 다시 되묻자, 그는 “군산까지 짬뽕 먹으로 왓는데 그거 하나 못 해주냐?”고 따져 물었다. 이상민도 “룰라도 나 혼자 그 역할을 다 하잖아”라며 신정환의 부재를 시사했다. 이에 탁재훈은 “너는 여자(김지현, 채리나)라도 둘 있지. 난 아무도 없어!”라고 호소했다.

음식이 나오자 불만을 토로하던 탁재훈은 그 맛에 놀라고 말았다. 이상민이 ‘특허를 받은 짬뽕’이라고 자신한 ‘콩나물 짬뽕’은 그 비주얼부터 시선을 강탈했다. 두 사람은 연신 감탄하며 먹방을 펼쳤다. 그들이 그 다음 코스로 향한 포항 홍게짬뽕 맛집도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다. 

군산 선유도에 위치한 해당 중식당은 콩나물짬뽕 맛집으로 이름나 있는 곳이다. 콩나물짬뽕의 가격은 9천원으로 그 내용물에 비하면 가성비가 괜찮은 편이다. 매운짜장, 짬뽕밥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추정 맛집 정보는 아래와 같다.

# 왕X중화요리

전북 군산시 대학로(문화동)

한편, ‘김종국 담력 훈련’의 주인공 유세윤은 또 다시 김종국의 인내심을 시험했다. UV와 터보가 뭉친 티브이로 ‘빠지러’를 협업한 그들이 뮤직비디오 추가 촬영을 하게 된 것이다. 유세윤이 특수 세트라고 밝힌 폐장한 어린이 물놀이장이어서 김종국을 거듭 분노케 만들었으며, 촬영 현장에서 계속되는 자극으로 수중 난투극까지 벌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아울러 이번 MV에 출연하는 배우 송진우가 성대모사 퍼레이드를 펼쳐 시선을 강탈했다.

SBS 관찰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