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선을 넘는 녀석들’ 이진혁, 멤버들과 찍은 사진 공개…’재방송 시간은?’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9.29 21: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이진혁이 ‘선을 넘는 녀석들’ 본방사수 격려 메시지를 전했다.

29일 이진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공부를 하고 왔습니다!! 제가 배운 것들이 궁금하시다면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오늘 밤 9시!! 본방사수해주세용>< #이진혁 #LEEJINHYUK #MBC #선을넘는녀석들리턴즈 #설민석 #전현무 #김종민 #유병재”라는 글고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혁, 전현무, 김종민, 유병재, 설민석은 얼굴을 맞댄 채 환히 웃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전현무가 들고 있는 전통 문양의 기념품이 방송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매불망 기다렸어”, “그나저나 니트 조끼 오빠가 우리나라에서 젤 잘 어울려 .. 사랑해”, “이쁘다 ㅜㅜㅜ 고생 많았어용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진혁-전현무-유병재-김종민-설민석 /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전현무-유병재-김종민-설민석 / 이진혁 인스타그램

이진혁은 1996년생 올해 24세로 2015년 업텐션(UP10TION) ‘위험해’로 데뷔했다. 이후 오디션 프로그램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11인 데뷔조 후보에 유력한 멤버였지만 아쉽게 탈락해 많은 시청자에게 충격은 안겼다. 하지만 생방송 탈락 멤버로 구성된 바이나인(BY9)에 긍정
적인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최근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이진혁은 화보, 팬미팅은 물론 예능 ‘혼족어플’, ‘언니네 쌀롱’, ‘어서 말을 해’, ‘라디오스타’,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등에 출연하며 대세를 입증했다.

지난 13일 이진혁은 태국 팬미팅 ‘진혁:해[T.Y.F.L] in Thailand’에서 엑스원(X1) 남도현을 희화화 논란에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언행에 신중하겠다 도현이에게는 따로 연락해 사과했다”고 말하며 자신의 태도에 대해 사과했다.

한편 이진혁이 출연하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7회 재방송은 오는 10월 1일 MBC에브리원에서 오전 5시, MBC드라마넷에서 오후 3시 2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