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출발! 비디오 여행’ 기막힌 이야기, ‘윈체스터’ 세계 13대 악마의 장소…‘조커’ ‘가장 보통의 연애’ ‘판소리 복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속으로’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조커’, ‘가장 보통의 연애’,‘판소리 복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과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속으로’,‘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윈체스터’이 나왔다. 

29일 MBC에서 방송된 ‘출발! 비디오 여행 1298회-온영화’ 코너에서는 ‘조커’와 ‘가장 보통의 연애’를 소개했다.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MBC‘출발비디오여행’방송캡처

 

‘조커’는 2019년 베니스 영화제의 황금사자상을 받았던 작품이다. 고담시의 광대 아서 플렉은 코미디언을 꿈꾸는 남자였다. 하지만 모두가 미쳐가는 코미디 같은 세상에서 맨 정신으로는 그가 설 자리가 없음을 깨닫게 되고 광대얼굴의 진짜 조커가 되기로 했다.

‘가장 보통의 연애’는 재훈(김래원)은 전 여친에게 상처를 받고 여느 때처럼 숙취로 시작한 아침에 모르는 번호의 누군가와 밤새 2시간이나 통화한 기록을 발견했다. 그 상대는 통성명을 한지 24시간도 채 되지 않은 직장 동료 선영(공효진)이었다.

선영은 새로운 회사로 출근한 첫날, 할 말 못할 말 쏟아내며 남친과 헤어지던 현장에서 하필이면 같은 직장의 재훈과 마주친다. 둘은 만난 지 하루 만에 일보다 서로의 연애사를 더 잘 알게 되고 미묘함과 어색함도 잠시 마음이 쓰이기 시작했다. 

'이유, 있다' 코너에서는 ‘판소리 복서’를 소개했다. 

병구(엄태구)는 한때 복싱 챔피언 유망주로 화려하게 주목 받던 전직 프로복서이다. 그러나 한 순간의 지울 수 없는 실수로 복싱협회에서 영구 제명이 되고 박관장(김희원)의 배려로 체육관의 하드렛일을 도맡아 하며 살아가게 됐다. 다시 복싱을 시작하려는 마음은 있지만 살상가상 뇌세포가 손상되는 펀치드링크 진단을 받게 됐다.

어느 날 병구가 뿌린 전단지를 들고 민지(혜리)가 신입관원으로 체육관을 찾았다. 민지는 복싱에 대한 병구의 순수한 열정을 발견하고 그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고 병구는 무모한 도전을 시작했다. 

'영화대 영화' 코너에서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과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속으로’를 소개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세상,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는 학교 린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나게 된다. 그런 그의 앞에 닉 퓨리가 등장해 도움을 요청하고 정체 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까지 합루하게 되면서 전세계를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 엘리멘탈 크리쳐스와 맞서야만 하는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된다.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속으로’는 주먹왕 랄프와 바넬로피는 절친 사이로 각종 사고를 치며 게임 속 세상을 뒤집어 놨고 버려질 위기에 처한 오락기 부품을 구하기 위해 와이파이를 타고 인터넷 세상으로 접속한다. 랄프는 얼떨결에 올린 동영상으로 순식간에 핵인싸에 등극했다.

바넬로피는 룰도 트랙도 없는 스릴 만점 슬로터 레이스 게임에 참여하게 되고 지금껏 경험한 적 없는 엄청난 스케일의 세계로 빠졌다. 

숨어보는 영화 '숨보명'에서는 영화 ‘판소리 복서’에 출연한 혜리가 나왔는데 그의 숨보명으로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을 소개했다. 

1983년 이탈리아, 열 일곱 소년 엘리오(티모시 샬라메)는 아름다운 햇살이 내리쬐는 가족 별장에서 여름이 끝나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어느 오후, 스물 넷 청년 올리버(아미 해머)가 아버지(마이클 스털버그)의 보조 연구원으로 찾아오면서 모든 날들이 틀별해진다.

혜리는 “올리버가 집으로 처음으로 오던 날, 팔찌하나 시계하나 음료의 색감까지 신경 쓴 흔적이 보였고 엘리오가 올리버가 헤어지면서 한번 더 보는 모습에서 심쿵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서는 ‘윈체스터’를 소개했다. 

세계 13대 악마의 장소로 꼽히는 '윈체스터 성'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이다. 총기 제조 기업 윈체스터가의 상속자 사라 윈체스터 부인의 정신이상 소견서를 받아 경영권을 빼앗기 위해 이사회에서 정신과 의사 프라이스를 윈체스터 대저택으로 보낸다.

기괴한 대저택의 모습과 함께 13개의 못으로 봉인된 미로 속에 있는 600개의 방이 있는 대저택에 들어 온 첫 날 프라이스는 유령을 목격하기 시작했다. 급기야 윈체스터 부인 조카의 아들이 사라지는 일이 벌어지게 된다. 

MBC에서 방송된‘출발 비디오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