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지적참견시점’71회 오대환매니저 김태훈 약15kg 감량 콜레스테롤 수치 절반, 하루 종일 늦은시간까지 광고촬영에도 다이어트 식단 철저히 지켜(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원 기자) 28일 방송된 ‘전지적참견시점’ 71회 2부에서는 오대환과 오대환의 매니저 김태훈이 화장품 광고를 찍으러 가는 모습이 방송됐다. 닭가슴살과 방울토마토를 씻는 모습부터 나온 김태훈은 자신이 먹으려고 과일을 산 건 처음이라며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샀다 말했다. 달라진 김태훈 매니저를 본 MC들은 달라졌다며 티가 넉넉해졌다 말했다. 

김태훈매니저는 닭가슴살, 두부, 포도, 방울토마토 등을 잔뜩 챙기는 모습에 MC들이 그래도 양은 많네요라 말하자 오대환은 자신의 것까지 챙기는 거라 해명했다. 오대환도 살 빠진 모습으로 차에 올랐다. 베트남 바나힐스에 함게 다녀왔던 이야기를 나누며 김태훈매니저는 다 있었는데 자신에게 번호를 물어봤다며 그러나 언어의 장벽때문에 대화가 안됐다 말했다. 

김태훈은 전지적참견시점을 나가게 되면서 논의되는 중이던 화장품광고가 확정됐다며 감사하다 말했다. 대기실에 간 김태훈은 당연히 현장에 가면 핑거푸드들이 가득하다며 원래는 인사하자마자 집어먹었는데 참았다며 죽을뻔했다 말했다. 오대환이 바를 틴트를 관계자가 먼저 김태훈에게 발라줬는데, 이를 본 송은이는 달려라하니의 고은애씨같다 말했다. 틴트를 바른 김태훈을 본 다른 관계자가 놀라며 웃었다. 

오대환을 본 김태훈은 슬림해졌다며 부러워했다. 이영자는 살면서 듣고 싶은 말이 있다며 옷이 되게 헐렁하다, 그러다 쓰러진다, 약 좀 먹어야했다라 말했다. 김태훈은 오대환은 소식하고 자신은 아예 탄수화물을 끊고 있는데 오대환은 빠졌는데 자신은 다들 그대로라 한다며 속상하다 말했다. 

촬영장 곳곳에 인사하고 다니던 김태훈은 광고주를 발견하고 광고주님이라며 오대환에게 인사시켰다. 광고주는 대표모델 엑소라며 피부도 좋아서 잘하실 것 같다 격려하는 가운데 김태훈은 쭉 함께 길게 했으면 좋겠다 말했다. 오대환은 김태훈이 광고를 위해 에이전시사무실에 매일 출근했다며 아날로그 식으로 계속 사무실로 쫓아가고 통화했다고 말했다. 

촬영 중 김태훈은 커피를 가져다 주고, 촬영 중 발 안아팠냐며 오대환을 챙겼다. 오대환이 모니터 하는 중에 김태훈 매니저는 콘티에 체크를 하며 다음 촬영을 준비했다. 촬영 조명이 이동하던 중, 실내조명을 건드리자 김태훈 매니저는 위험하지 않냐며 조치를 취하게 했다. 

배가고픈 김태훈 매니저에게 다른 스태프가 샌드위치를 잔뜩 챙겨주자 김태훈 매니저는 다른 스태프들을 챙기고, 반반먹잔 말도 거절한 채 빈 샌드위치 봉지 냄새를 맡으며 참았다. 인터뷰 도중 맛있는 음식들이란 말에 김태훈의 배에서 난 꼬르륵 소리가 마이크에 잡혔다. 

식사시간, 따로 방에 들어온 김태훈과 오대훈은 챙겨온 닭가슴살과 방울토마토를 먹었다. 김태훈은 맛있다면서도 내가 어쩌다 이런걸 먹게됐지라며 오대환은 소고기, 키조개, 삼합이 그립다하자 김태훈은 관자 섹시하지라 말하며 닭가슴살에 토마토, 청포도를 올려 삼합이라 말하며 먹었다. 두부도 꺼내 청포도를 먹으려하자 오대환은 포도는 당이 있다며 다이어트식품이 아니라며 말렸다. 

 

오대환은 아내에게 전화해 오늘 꼭 사야한다며 아스파라거스를 사야한다 말하는데 옆에서 아들 세언이 아빠 바꿔달라 떼쓰며 서럽게 울어 오대환이 스피커폰으로 바꾸고 웃으며 통화를 했다. 드디어 오후촬영이 종료되고, 박수갈채가 쏟아지자 김태훈은 자랑스러워하며 중간에 찍은 사진들에대해 연말에 정리해 3,4분짜리 영상으로 만들어 선물한다 말했다. 

저녁촬영

mbc 예능 ‘전지적참견시점’ 방송 캡처
mbc 예능 ‘전지적참견시점’ 방송 캡처

중 저녁식사가 시간, 김태훈은 방울토마토가 없어지자 주변 스태프들을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보기 시작했다. 무화과 두 개가 없어져 광고촬영 도중 단기다이어트를 하다 소리를 지른 이영자를 상기시켰다. 맛있는 돈가스가 들어간 도시락을 먹는 오대환과 스태프들을 보며 김태훈은 힐끔거리며 닭가슴살을 먹었다. 오대환은 어제 돈가스가 정말 먹고싶어서 튀김을 다 벗겨내고 먹었다고 전했다. 

늦은 시간까지 이어지는 촬영에도 어제 발톱깍기가 더 수월해졌다며 더 수월하게 발톱깎을 수 있게 파이팅이라 다짐하는 인터뷰로 영상이 종료됐다. 오대환은 이렇게 참는 모습은 처음이라며 자신은 3주에 6kg, 김태훈은 약15kg를 감량했다며 김태훈의 콜레스테롤 수치가 반 이상 떨어지고 혈압도 118 정상수치로 돌아와 한의원 의사가 박수쳐줬다 말했다. 

다음화에는 다크한 하동균과 그의 매니저, 양세형과 이영자 매니저 송성호, 유병재, 이영자의 영상이 방송된다. 

 

 

"당신의 인생에 참견해드립니다!" 매니저들의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 그리고 시작되는 '참견 고수'들 이영자, 송은이, 전현무, 유병재, 양세형의 다양하고 시시콜콜한 참견이 펼쳐지는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