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릴오일, 가장 효과적인 복용 시간은 ‘식전’…‘인지질 56% 이상’ 추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크릴오일이 네티즌 사이 화제인 가운데 크릴오일의 부작용과 복용법, 효과를 소개한다. 

크릴 오일 / 연합뉴스
크릴 오일 / 연합뉴스

크릴오일은 남극 크릴새우로부터 추출한 기름이다. 오메가3 효능이 매우 풍부해 다이어트 보조제,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뱃살과 내장지방 빼븐법, 효과 좋은 단기 다이어트 음식 등으로 큰 인기다.

크리오일 불포화지방산은 다른 오메가3 추천제품과 달리 인지질 형태로 이뤄져 물과 기름에도 잘 녹는 성질을 가졌다. 이에 오메가3 효능이 풍부한 크릴오일 효과는 혈관 안의 기름때를 녹여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음식이자 혈관에 좋은 음식이다.

크릴오일 오메가3 효능을 높이려면 크릴오일 인지질 함량이 높은 크릴오일 추천제품을 고르면 된다. 크릴오일 파는 곳에서 크릴오일 인지질 56% 이상인 제품을 추천한다. 이어 크릴오일의 효능은 아스타잔틴 효능이 풍부해 항산화 작용을 보인다. 이에 면역력 높이는 방법에 효과적이다. 또 크릴오일의 효능은 염증에 좋은 식품 및 음식이자 피부 좋아지는 법으로 손꼽힌다는 것이다.

그러나 너무 많이 먹으면 구토나 설사, 메스꺼움, 부종, 복부 팽만 등 부작용이 따를 수 있다. 또 혈액 응고를 방해하는 크릴오일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고, 임산부와 수유부도 크릴오일 복용을 피하는 편이 좋다. 더불에 크릴오일 효과가 당뇨 초기증상에 대해 혈당 낮추는 방법에 효과적이라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 추천이 되고는 하는데, 사실 크릴오일은 과다 섭취 시 혈당을 높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크릴오일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서는 복용시간을 식전으로 두면 된다. 크릴오일 효능은 천연 식욕억제제 역할로, 식욕과 식사량을 줄이고 지방 축적을 막아 식전이 가장 효율적이다. 크릴오일 섭취방법은 크릴오일 액상 제품을 샐러드드레싱이나 국물 요리에 넣어 먹고, 알약으로 먹으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