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 김채원, 위즈원 향한 '꿀떨어지는 눈빛' …"화이팅"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9.27 18: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아이즈원 김채원이 상큼한 미모를 자랑했다.

지난 16일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안녕 위즈원 벌써 월요일이네요 항상 화이팅 하시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으시고 월요일에는 약간  떡볶이 먹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화이팅"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채원은 마치 실제 영상통화를 하는 것 처럼 다정한 모습으로 팬을 향해 인사했다. 한마디한마디 힘이 되는 그녀의 응원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귀요미", "우리 채원이 아주 예쁘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채원 SNS
아이즈원 공식 SNS

한편 지난 25일 일본에서 발매된 아이즈원의 싱글 3집 ‘뱀파이어(Vampire)’는 발매 당일 하루 만에 17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하며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랭킹 1위에 올랐다. 이로써 아이즈원은 3연속 발매 당일 오리콘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일본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아이즈원은 지난 25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의 공연을 끝으로 일본 투어 ‘IZ*ONE 1ST CONCERT [EYES ON ME](아이즈원 첫 번째 콘서트 [아이즈 온 미])’를 성료, 공연 전석 매진과 함께 총 5만여 관객을 운집하며 글로벌 아이돌로서의 위엄을 입증했다.

이번 콘서트는 홍콩, 태국, 대만 콘서트에 이은 아이즈원의 네 번째 단독 해외 공연으로, 지난달 마쿠하리 멧세를 시작으로, 고베 월드기념홀, 마린멧세 후쿠오카,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총 5회에 걸쳐 투어를 진행했다. 아이즈원은 일본 투어를 마무리한 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계속해서 국내외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