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아, ‘빨개요’ 뮤비 메이킹 영상 도발적 섹시미 공개

  • 김명수 기자
  • 승인 2014.07.29 12:0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명수 기자] 현아가 신곡 '빨개요'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현아는 29일 오전,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미니 3집 음반 타이틀곡 '빨개요'의 뮤직비디오 촬영 메이킹영상을 공개했다.  ‘빨개요’의 뮤직비디오는 어제 공개 직후 음원차트 1위와 함께 독보적인 섹시 아우라와 감각적인 영상으로 숱한 화제를 뿌리며 온라인상에서 가공할만한 위력을 선보인 바 있다.
 
현아 ‘빨개요’ 뮤비 메이킹 영상 / 큐브엔터테인먼트
현아 ‘빨개요’ 뮤비 메이킹 영상 / 큐브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영상에서 현아는 진지하게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과 뮤직비디오 속 숨은 비하인드 스토리를 직접 소개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였다. 여기에 댄서들의 장난에 금세 웃음을 터트리고 마는 촬영 NG컷은 물론 장난기 넘치는 내숭제로의 촬영 모습이 추가되어 섹시퀸과 청순발랄을 넘나드는 현아만의 이중 매력이 영상 속에 고스란히 녹아 들었다.
 
또한 3일 내내 강행군이 지속된 촬영 속에서도 스태프들을 살뜰하게 챙기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한 현아의 해맑은 모습까지 공개되어 일상 속 이중적인 매력을 더한다. 
 
현아의 새 음반 타이틀곡 '빨개요'는 ‘원숭이 엉덩이는 빨개, 빨간건 현아’라는 친숙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 현아의 독특한 보이스컬러가 인상적인 곡으로, 28일 공개된 이후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5개 온라인 음원사이트의 실시간차트 1위에 오르며 그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현아 ‘빨개요’ 뮤비 메이킹 영상 / 큐브엔터테인먼트
현아 ‘빨개요’ 뮤비 메이킹 영상 / 큐브엔터테인먼트

또한 현아는 매주 월요일,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SBS MTV '현아의 프리먼스'를 통해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자신의 일상과 활동모습들을 선보이고 있어서 이번 ‘빨개요’ 활동에 있어 무대 외에 다양한 면모를 드러내며 자신의 색깔을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현아는 ‘빨개요’로 활동하며 독보적인 카리스마의 무대를 통해서 가요계 절대적인 섹시 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