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기물티슈, ‘데이데이비쥬 단하루특가’ 정답은…‘ㅇㅌㅎㅈㅍ’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독특한 퀴즈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몰고 있는 토스가 이번에는 ‘데이데이비쥬 단하루특가’와 관련된 깜짝퀴즈로 이목을 집중 시켰다.

27일 토스는 ‘데이데이비쥬 단하루특가’와 관련한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열거했다. 이후 이 이벤트 내용에 들어가는 단어를 묻는 럭키 퀴즈를 올렸다. 이를 맞추기 위해서는 힌트로 네이버에서 복사한 해당 검색어를 붙여넣기를 한 후 엔터를 쳐 나오는 결과물로 참조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데이데이비쥬 단하루특가
데이데이비쥬 단하루특가

“안전한 아기 물티슈의 기준! 데이데이 비쥬가 완성합니다. 18가지 ㅁㅁ ㅁㅁㅁ검사 완료! 식약처 지정 공인시험기관을 통해 완제품 품질검사를 진행합니다. 중금속, 미생물, 진균, 세균 등 18가지 ㅁㅁ ㅁㅁㅁ 검사에 통과한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ㅁㅁ ㅁㅁㅁ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토스가 요구하는 정답은 바로 유통화장품. 이를 기입하면 되겠다.

이 퀴즈는 토스 어플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어플을 다운 받은 후 실행을 해야 한다. 행운퀴즈는 토스 어플이나 토스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정답자에게는 소정의 토스머니가 제공된다.

한편 토스처럼 모바일을 통해 간단하게 돈을 보내는 이용 액수가 작년 보다 세 배가량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문제는 다음과 같다.

“데이데이비쥬는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고 엄격한 기준과 실험 절차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피부과학 연구소 독일 ㅁㅁㅁㅁㅁ의 피부 안정성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ㅁㅁㅁㅁㅁ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 더마테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