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혜선, 인스타서 음원 발매 홍보...안재현과의 이혼 소송 근황은?

  • 임민영 기자
  • 승인 2019.09.27 11: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민영 기자] 안재현과의 이혼 소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구혜선이 음원 홍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롭게 작업한 곡이 내일 정오에 발매됩니다. 기대해주세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2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백옥 같은 동안 피부를 뽐내는 구혜선의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다. 벙거지 니트 모자로 멋을 낸 구혜선의 아름다운 동안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예뻐요 언니!", "항상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언니 사랑해요!" 등의 열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올해 나이 36세의 구혜선과 그보다 3살 연하의 안재현은 그간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tvN 예능 '신혼일기'에 출연해 신혼 부부의 모습을 가감없이 공개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그러나 지난 18일 구혜선이 인스타그램 게시글을 통해 두 사람이 파경 위기에 놓인 사실을 알리면서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구혜선은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합니다”며 “다음 주에 남편 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하여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진실되기를 바라며”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현재 해당 글은 구혜선의 인스타그램에서 삭제된 상태다.

최근 안재현은 구혜선을 상대로 이혼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이에 따라 두 사람이 다시 다정한 부부로 돌아갈 가능성은 더욱 낮아졌다. 

한편 구혜선은 최근 다시 SNS활동을 시작하며 자신의 책과 음원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