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철구 아내 외질혜, 고등학생 방불하게 하는 나이 잊은 미모…'반성하며 세븐일레븐 알바 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BJ철구의 아내인 외질혜의 일상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최근 외질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금요일날 첫 면허가 나오는데 바로 운전해서 대구 가는 건 무리수 맞죠?..그냥 묻는 거랍니다..다들 당황하지 마세요 다 같이 살아야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살짝 미소를 지으며 셀카를 촬영하고 있다. 특히 고등학생을 방불하게 하는 나이 잊은 미모가 돋보인다.

외질혜 인스타그램
외질혜 인스타그램

앞서 외질혜는 '나락즈' 멤버인 감스트, 남순과 함께 아프리카TV 합동 방송을 진행하며 트위치 스트리머 잼미에게 도 넘은 발언을 하며 성희롱 논란에 휩싸였다.

논란이 불거지자 외질혜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BJ로서 생방송 중에 신중을 가하고 언행을 했어야 했는데, 이와 같은 언행을 내뱉음에 있어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사과 영상을 게재했다.

이에 아프리카TV는 남순, 외질혜, 감스트에게 방송 정지 3일이라는 징계를 내렸고 일부 네티즌들에게 솜방망이 처벌이라는 비판을 받기도 했다.

이후 외질혜는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진행하며 성희롱 사건 이후 두 달 만에 복귀 사실을 알렸다.

이날 외질혜는 긴 휴식기를 가지고 복귀 방송으로 컴백했다. 방송에서 외질혜는 "이제부터는 저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저도 웃으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켰다"며 "저를 싫어하는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하고 돌아오길 바라지 않는 분들이 많은 걸 안다. 제가 어떻게 해야 할까 많은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그는 "그중 하나가 지금 생은 남들에게 손가락질을 받고 부끄러운 행동을 했던 사람이지만 그것을 만회하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에게 좋은 행동을 하는 게 좋다고 생각했다"며 "제가 기부를 조금씩 했지만 더 열심히 하고 남들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된다고 말씀을 드렸다. 그래서 일일알바를 해서 그날에 받은 일급을 제 돈을 포함해서 기부를 하는 게 어떤가 하는 생각을 했다. 일자리만 주시면 일당을 받지 않고 제 걸로 충당을 하겠다. 꾸준히 하겠다"고 기부를 하겠다는 의사를 전했다.

이어 "일자리를 구하는 게 쉽지 않을 것 같다. 일하시는 분들이 대타를 맡기셔도 좋다"며 "기부를 하면서 방송을 하는 것은 다른 분들의 얼굴도 나올 것 같아서 그건 아니라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그후 외질혜는 세븐일레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반성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