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카운트다운’ 써드아이, 치명적 매력 발사 '눈길'…'걸크러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민영 기자) 걸그룹 써드아이가 ‘걸크러시’의 진수를 보여줬다.

26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써드아이는, 신곡 ‘OOMM(Out Of My Mind)’ 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날 써드아이는 우선 섹시하면서도 보이시한 매력을 드러낼 수 있는 패션으로 시선을 모았다. 써드아이만의 캐릭터를 제대로 드러낼 수 있는 비주얼이 완성된 것. 여기에 파워풀한 안무, 치명적인 표정 연기 등이 더해져 멋진 무대를 만들어냈다.

이처럼 써드아이는 ‘진정한 걸크러시’ 매력을 보여주며 감탄을 자아냈다.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한편 써드아이가 최근 발표한 이번 ‘OOMM’은 워너원의 ‘Beautiful’과 골든차일드의 ‘Genie’등을 작곡하며 트렌디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우직(Wooziq)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DJ와 프로듀서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Myo가 데뷔곡 ‘DMT(Do Ma Thang)’도 참여하여 완성도 높은 음반을 창조해냈다.

남들의 시선에 얽매이지 않는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가사와 멤버들의 카리스마 넘치는 랩과 보컬의 조화는 기존 걸그룹 음악에서 듣기 힘들었던 드라마틱 한 전개를 완성시켜 화제를 모았다.

써드아이는 앞으로도 ‘OOMM’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