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태양의 계절’ 최정우, 이덕희에게 황범식 죽음 “하늘의 뜻이라고 생각하고 받아들여”…정한용 ‘의식불명에서 눈 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태양의 계절’ 에서는 최정우가 이덕희에게 황범식의 죽음을 비꼬고 정한용이 의식불명에서 눈을 뜨는 모습이 그려졌다. 

26일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79회’에서 태준(최정우)는 재복(황범식)의 사고로 충격을 받은 정희(이덕희)에게 비아냥거리게 됐다.

 

KBS2 ‘태양의 계절’ 방송캡처
KBS2 ‘태양의 계절’ 방송캡처

 

재복(황범식)은 미란(이상숙)이 만들어준 곰치국을 먹고 잠이 들고 태양(오창석)이 주총장에 가기 위해 잠들어 있는 재복을 깨우게 됐지만 재복은 미동도 없는 모습을 보였고 태양은 불길한 기분을 느꼈다.

이에 태양은 황급히 구급차를 불렀고 재복은 병원으로 이송되게 됐고 미란은 그것도 모르고 가게로 출근하게 됐고 자신의 곁을 지나서 가는 구급차에 실린채 그대로 사망을 했다. 덕실(하시은)은 엄마 미란의 가게로 찾아가서 부둥켜안으며 재복의 사망소식을 전하게 됐고 미란은 기절을 하고 말았다. 

미란이 자신이 곰치국에 넣은 수면제로 인해 재복이 죽었다는 사실을 깨닫고 약국에 가서 약의 정체를 물었고 약은 수면제가 아니라 심근경색을 유발하는 위험한 약이라는 사실을 알고 경악했다. 광일(최성재) 또한 아버지 태준이 자신에게 준 약이 수면제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죄책감으로 괴로워했다. 

또한 태준은 정희(이덕희)에게 재복의 죽음에 대해 “하늘의 뜻이라 생각하고 당신도 받아들여”라고 뻔뻔하게 말했다.이에 분노한 정희는 “닥쳐!”라고 고함을 질렀고 태준은 서재에서 혼자 회심의 미소를 지었다. 이에 정희는 “최태준. 가만 안 둬. 절대 용서 못해”라고 하며 복수를 다짐했다.

또 의식불명으로 병원에 입원 중인 장회장(정한용)은 눈을 뜨게 되면서 앞으로 악행을 저지른 태준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태양의 계절’은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을 둘러싼 이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왕자게임으로 오태양-김유월, 윤시월, 최광일, 채덕실이 주인공이다.

또한 양지그룹 장월천 회장 역에 배우 정한용, 최태준 역에 최정우, 장정희 역에 이덕희, 장숙희 역에 김나운, 박재용 역에 유태용, 박민재 역에 지찬, 홍지은 역에 김주리, 양남경 역에 서경화, 황재복 역에 황범식, 임미란 역에 이상숙이 연기를 했다. 

서로를 속고 속이는 수 싸움과 배신으로 점철되는 양지그룹 제왕의 자리, 그로 인해 희생된 한 남자의 비극적인 복수극과 역설적이지만 낭만적 성공담을 담는다.

‘태양의 계절’은 김원용 PD 연출, 이은주 극본의 드라마이며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100부작 예정으로 알려졌다.

‘태양의 계절’의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 ‘태양의 계절’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태양의 계절’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에서 방송된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 은 월요일~금요일 밤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