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입대 앞둔 FT아일랜드 이홍기, 뮤지컬 ‘사랑했어요’ 첫 공연 기념 셀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군입대를 앞둔 FT아일랜드 이홍기가 뮤지컬 ‘사랑했어요’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홍기는 지난 24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린 뮤지컬 ‘사랑했어요’에 윤기철 역으로 출연, 첫 공연을 펼쳤다. 이홍기가 연기하는 윤기철은 활발하고 따뜻한 성품의 밝은 청년이다.

첫 공연이 열린 24일 이홍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공 화이팅!!!!!!#뮤지컬#사랑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우 이홍기’라고 적힌 스크립트를 들고 카메라를 응시 중인 이홍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홍기의 빛나는 눈과 오똑한 코가 눈길을 끈다.

이홍기 인스타그램
이홍기 인스타그램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세인 이홍기는 오는 30일 강원도 양구군에 위치한 육군 21시단 백두산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현역으로 복무한다.

군 입대를 앞둔 이홍기는 29일까지 ‘사랑했어요’ 공연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다. 윤기철 역은 입대한 이홍기를 대신해 이재진이 이어받는다.

‘사랑했어요’는 서로 사랑하지만 다른 공간에 속한 세 남녀의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를 다루는 뮤지컬으로, 세 개의 데칼코마니 구조를 통해 연인 간의 사랑, 가족 간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 등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는 사랑을 이야기하는 창작뮤지컬이다. 

특히 ‘사랑했어요’, ‘비처럼 음악처럼’, ‘당신의 모습’ 등 독특한 음색과 독보적인 음악세계로 한 시대의 획을 그은 음유시인 故 김현식의 히트곡들로 구성된 넘버는 더욱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오는 10월 27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