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기루 식당’ 빅스(VIXX) 라비, 식사 전 멤머들과 다정한 한 컷…‘장소는 어디?’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9.26 14: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신기루 식당’에 출연 중인 빅스(VIXX) 라비과 출연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9일 라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BC ‘신기루 식당’ 오늘 밤 10시 5분 본방사수!!!”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출연진 조셉 리저우드, 정유미, 더스틴 웨사, 박준형, 라비는 진수성찬으로 차려진 밥상과 함께 식사 전 인증 사진을 찍으려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풍성한 한 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따봐요 사장님”, “기여워ㅠㅜ모야아아앙”, “랍꼬미 봐야혀... 오늘 진짜집까지 날라가서 볼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셉 리저우드, 정유미, 더스틴 웨사, 박준형, 라비 / 라비 인스타그램
조셉 리저우드, 정유미, 더스틴 웨사, 박준형, 라비 / 라비 인스타그램

‘신기루 식당’은 전 세계를 방랑하는 미슐랭 출신 탑셰프와 연예인 크루가 한국의 낯선 마을에서 낯선 식자재로 단 하루 식당을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2부작으로 방송된다.

최근 예능 ‘놀라운 토요일’, ‘찰떡콤비’, ‘어서 말을 해’ 등에서 활약을 선보인 라비는 ‘신기루 식당’에 출연해 수많은 재료와 조리 방법을 암기하기 위해 필기 요정으로 변신하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지난 19일 방송된 ‘신기루 식당’에서는 식당 오픈을 위해 한국인도 낯선 식재료를 구하기 위해 직접 공수에 나섰다. 이 낯선 재료로 조셉은 침색 가득한 메뉴를 구상해 내며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한편 MBC ‘신기루 식당’의 파일럿 마지막 이야기는 26일 오후 10시 5분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본격 식당 운영 이야기가 그려지며 ’신기루 식당’의 촬영 장소는 강원도 인제 냇강마을로 알려졌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