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 X 101’ 김민규, 화보 천재 비하인드 공개…‘무민단 심쿵 비주얼’

  • 김진주 기자
  • 승인 2019.09.26 13:2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진주 기자]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김민규가 근황을 전했다.

26일 김민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GUESS 촬영 날!! 열심히 찍었으니깐 마니마니 봐주세용!! #GUESS #촬영 #김민규 #LA #개봉박두”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규는 파란 맨투맨에 검정 바지를 매치한 채 화보 촬영지 LA에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의 작은 얼굴과 큰 키로 남다를 비율이 돋보인다. 또한 앙증맞은 포즈로 귀여움을 더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귀여워.. 게스 충성할게요. 사랑해요”, “민규야 완전 슈퍼스타 울 민규 뫄를이다 뫄를~ 프로야”, “썬구리 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 이 누나 죽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민규 인스타그램
김민규 인스타그램

김민규는 2001년생 올해 19세이며 젤리피쉬 연습생 기간 8개월로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눈길을 끄는 화려한 비주얼과 선도부 출신의 단정함으로 큰 인기를 끌었으며 첫 투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초반 상위권 등수를 유지한 김민규는 많은 국민 프로듀서들이 당연히 데뷔할 것으로 생각했다. 하지만 마지막 생방송 무대에서 아쉽게 12위를 기록하며 탈락해 충격을 안겼다. 이에 김민규는 생방송 탈락자로 구성된 바이나인(BY9) 멤버로 거론되고 있다.

방송이 끝난 지난달 25일 김민규는 서울 노원구 월계동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개최된 첫 팬미팅 ‘열아홉, 민규’ 2회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대세를 입증했다. 게스트로 Mnet ‘프로듀스 X 101’ 인연인 최병찬, 이세진, 이진혁이 등장해 남다른 우정을 보였다.

한편 대세로 떠오른 김민규는 최근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며 대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브이앱,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김민규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