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끝없는 사랑’ 김준, 일취월장한 연기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김준이 한일 양국에서 브라운관-스크린을 동시에 공략한다.
 
김준은 현재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끝없는 사랑’에서 황정음을 맹목적으로 사랑하는 국무총리의 아들 김태경 역을 맡아 여심을 흔들고 있다. 어머니 심혜진의 반대를 무릅쓰고 오직 황정음 만을 바라보며 그녀를 돕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해바라기 순정남’ 의 모습으로 순애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중.
 
김준 / 창컴퍼니
김준 / 창컴퍼니
특히, ‘꽃보다 남자’의 F4 출신 답게 쭉 뻗은 기럭지와 조각 같은 비쥬얼은 물론이거니와 중저음의 목소리에서 나오는 안정적인 발성, 여기에 깊이감이 느껴지는 눈빛 연기까지 더해 최근 일취월장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다음 달 8월 30일 김준이 주연진으로 합류한 일본의 150억 블록버스터 영화 ‘루팡 3세’가 개봉함에 따라 전역 후 본격적인 작품활동에 나선 그의 인기몰이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
 
일본판 ‘도둑들’이라고 일컬어 지는 영화 ‘루팡 3세’는 동명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실사화 한 것으로 신출귀몰한 도둑들의 활약상을 그린 작품. 김준을 비롯해 오구리 슌, 쿠로키 메이사, 타마야마 테츠지, 아야노 고, 아사노 타다노부, 언승욱, 타나용·웡트라쿨 등 아시아 각국의 내로라하는 톱 배우들이 참여했으며 2008년 영화 '미드나잇 미트 트레인'으로 할리우드에 진출, '노 원 리브스'로도 전 세계 호러액션 팬들을 열광시킨 기타무라 류헤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2014년 여름 일본 최고의 기대작이다.
 
한일 양국의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쌍끌이 공략하는 김준은 폭넓은 연기 변신으로 드라마와 영화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 드라마 ‘끝없는 사랑’의 해바라기 순정남 김준은 영화 ‘루팡 3세’에서 루팡 일당의 천재도둑 피에르로 분해 강도 높은 액션신을 소화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섹시한 도둑’으로서의 면모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김준은 영화 ‘루팡 3세’의 프리미엄 시사회 참석을 위해 오는 8월 4일 일본으로 출국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