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븐틴(SVT), 정규 3집 'An Ode' 초동 70만장 → 가온차트 2관왕까지…'인기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세븐틴(SVT)이 정규 3집 ‘An Ode(언 오드)’로 가온차트 2관왕을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16일, 세븐틴은 뚜렷한 가치관과 탄탄해진 음악적 역량을 담아낸 정규 3집 ‘An Ode’로 가온차트 2019년 38주 차(2019.09.15~2019.09.21 집계 기준) 앨범 차트와 소매점 앨범 차트 정상에 우뚝 서며 2관왕을 차지했다. 

가온차트
가온차트

세븐틴의 정규 3집 ‘An Ode’는 앨범 주간 차트에서 키트(Kit) 버전과 각각 1위, 2위를 기록했다. 또한 소매점 앨범 차트에서 주간 1위를 등극하며 ‘대세돌’다운 위엄을 증명, ‘역시 세븐틴’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특히 세븐틴은 이번 정규 3집 ‘An Ode’로 초동 판매량 70만 장 돌파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자체 신기록을 다시 한번 경신했다. 이는 2019년 하반기 초동 판매량 1위인만큼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더불어 각종 온라인 음반 차트와 일본 오리콘 차트, 해외 다수 지역의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및 송 차트 정상에 오르내리고 있다. 이렇듯 세븐틴은 국내외를 불문하고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연일 기록을 쏟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세븐틴은 정규 3집 타이틀곡 ‘독:Fear’으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가장 어두운 면을 확실히 보여줬다. 특히 치명적이면서도 절제된 섹시미가 가득 담긴 매력을 무대 위에서 가감 없이 발산, 보는 이들을 세븐틴의 ‘독:Fear’에 중독시키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늘(26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정규 3집 타이틀곡 ‘독:Fear’ 무대를 펼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