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아침’ 인천 주전자맨 양념돼지갈비 무한리필 맛집 위치는? 월 매출 1억 고깃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아침’에서 소개한 인천 주전자맨 고깃집 맛집이 화제다.

26일 MBC ‘생방송 오늘아침’의 ‘개업 2년 생존법’ 코너에서는 “월 매출 1억! 비결은 주전자?”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인천에 위치한 해당 맛집 ‘신XXX’은 고깃집이다. 해당 본점을 포함해 11개의 매장이 있을 정도로 인천·경기 일대와 널리 퍼져있는 프랜차이즈다. 앞서 ‘생방송 오늘저녁’ 등 맛집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식당이기도 하다.

‘주전자맨’으로 불리는 엄신영 사장이 명물이다. 엄신영 사장은 “가게를 홍보하기 위해서 쓰기 시작했는데 제가 가면을 쓰고 다니면 사람들이 좋아하고, 지금은 주전자맨이라고 부르며 사람들이 알아준다. 요즘같이 경기가 안 좋을 때 저 한 번 보고 웃으시라고 (주전자 가면을 쓴다)”고 밝혔다.

갈비 메뉴 등 다양한 고기류가 준비돼 있으며, 양념돼지갈비는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엄신영 사장이 직접 고기를 손질하는데, 고기를 자르기 위한 숱가위를 특수 제작한 부분도 흥미를 유발했다.

무려 6개의 직업, 6번의 실패를 거치며 성공을 이뤘다는 엄신영 사장은 고깃집 사업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사업을 공개했다. 바로 놀이방이 있는 맥줏집으로, 놀이방과 맥주를 마시는 공간을 확실히 분리해 눈길을 끌었다.

엄신영 사장은 “개업 2년 후에도 자리 잡지 못했다고 해서 실망하지 마시고 새로운 아이템을 개발해주시고, 꾸준히 노력하면서 정체기를 극복해 나간다면 성공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아침’는 평일 아침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