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한끼줍쇼' 김태우X손호영, 송파동에 내린 행복 호우주의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상은 기자) '한끼줍쇼' 김태우와 손호영의 등장으로 송파동에는 행복 호우주의보가 내렸다. 시작부터 남달랐던 한끼는 훈훈함을 자아냈다. 집밥 먹을 기회가 없었던 두 사람에게 송파동에서의 한끼는 행복 그자체였다. 

25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god 손호영과 김태우가 출연해 송파동에서 한 끼를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프닝은 god의 오랜 스승인 박진영이 수장으로 있는 JYP 신사옥의 구내식당에서 시작됐다. 두 사람은 모두 유기농 식자재로 꾸려진 건강식단을 맛보고는 "진짜 맛있다"며 놀라워했다. 이어 손호영은 "우리 땐 왜 이게 없었을까?"라고 했고, 이에 김태우는 "얼마전에 진영이 형이 여길 초대해서 가수 비랑 같이 먹는데 너희를 초대해서 이런 음식을 먹이는 게 미안하다고 하더라"며 웃었다.

JYP 사옥에서 시작된 오프닝을 기점으로 이경규와 강호동, 손호영, 김태우는 송파동의 석촌호수로 향했다. 이어 이경규는 "예전에 석촌호수를 걸어가면서 강남과 이상화가 결혼을 한다고 예언을 했다"고 했다. 앞서 이경규는 강남과 이상화의 결혼을 예측했던 바. 실제로 두 사람이 결혼에 골인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강호동은 "손호영은 어떠냐"고 물었고, 이경규는 "손호영은 앞으로 2년 안에 결혼할 것"이라고 답했다.

김태우 손호영 / JTBC '한끼줍쇼' 캡처
김태우 손호영 / JTBC '한끼줍쇼' 캡처

놀랍게도 손호영의 첫 끼는 한 번에 성공했다. 이에 손호영은 집주인에게 "저를 아시겠냐"고 물었고, 집주인 어머님은 "얼굴만 알고 이름을 모르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진짜 팬은 따로 있었다. 바로 며느리. 이에 어머님은 "지금 집에 며느리가 없다. 이따가 며느리가 오면 식사를 하면 안되냐"고 물었고, 며느리는 "가락시장에서 축산을 하고 있다. 30분만 기다리시면 고기를 가져가겠다. 그때 구워먹자"라고 제안했던 것. 며느리는 집에 도착하자마 소리를 질렀고, god 노래를 부르는 듯 열혈 팬임을 입증했다. 또한 며느리는 "정말 팬이다"라며 반가워했고, 손호영과 손을 잡으며 쑥쓰러워했다. 이어 어떤 멤버의 팬이였냐는 질문에 말끝을 흐렸고, 눈치를 챈 손호영은 "계상이형?"이라고 단번에 맞춰 폭소케했다. god 팬이었던 며느리는 한우 채끝 등심과 살치살을 가져와 구웠고 열무김치에 밥까지 준비해 훌륭한 한 끼를 대접했다. 손호영은 "집에서 고기를 구워 먹는 건 정말 오랜만이다"라며 맛있는 먹방을 선보였다.

손호영과 강호동 팀과 달리 이경규와 김태우는 여러 번 실패했다. 처음에는 자신만만했던 이경규도 시간이 지날수록 "송파랑 나랑 잘 안맞는거 같다"며 힘들어했다. 이에 이경규는 "너무 배가 고파요. 한끼 가능할까요?"며 "저는 아픈데가 한 두군데가 아니에요"라며 간곡하게 부탁하기도 했다. 그렇게 간신히 문을 열어준 한 집. 이에 집주인은 "자다가 방금 일어났다. 아까 잠결에 노랫소리를 들었다"라며 "집에 먹을 게 없다. 스파게티랑 치킨윙 밖에 없는데 괜찮겠나"라고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우여곡절 끝에 혼자 사는 청년의 집에 들어선 두 사람. 한 끼를 허락한 청년에게 "우리는 이제부터 형제야"라며 좋아해 폭소케했다. 이경규는 "혼자 사는 총각이 너무 깔끔하게 해놨다"라고 놀라워했고, 김태우는 "집 구조가 진짜 특이하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집주인은 즉석에서 스파게티와 버팔로 윙을 준비해 군침을 돌게했다. 이에 집주인은 "원래 직업은 근처에서 아쿠아리스트를 하고 있었다"며 "수달, 펭귄, 벨루가를 돌보는 일을 했다. 좋아서 하는 일이라 그렇게 힘들진 않았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태우는 "아쿠아리스트가 인기가 많은 직업 아니냐"고 물었다. 집주인은 "인기가 많고 흔치 않은 직업이다. 하지만 되도록이면 젊었을 때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싶어서 그만뒀다"라고 말했다. 우여곡절 끝에 한끼에 성공한 김태우와 이경규는 바질 페스토와 화이트 트럼플 오일을 넣은 스파게티와 치킨 윙으로 저녁을 채웠다.

한편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한끼줍쇼'는 하루를 살아가는 원동력, 소통의 매개체이기도 했던 우리네 저녁 밥상. 평범한 가정, 국민들의 저녁 속으로 들어가 저녁 한 끼 나누며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을 엿보고자 하는 프로그램이다. MC로는 이경규, 강호동이 진행을 이끌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