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존 윅 : 리로드’, 시리즈 두 번째 영화…줄거리와 감상 순서 및 향후 시리즈 진행상황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영화 ‘존 윅 : 리로드’가 26일 오전 0시 30분부터 OCN서 방영되는 가운데, ‘존윅’ 시리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존 윅 : 리로드’(존윅2)는 2017년 개봉한 작품으로, 2014년 개봉한 ‘존 윅’(존윅1)의 속편이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키아누 리브스가 주연을 맡고 채드 스타헬스키가 연출을 맡았다.

작품은 전작에서부터 4일 뒤의 시점에서 시작된다. 존 윅(키아누 리브스 분)은 아브람 타라소프(피터 스토메어 분)가 가져간 자신의 애마 포드 머스탱 보스 429를 되찾기 위해 그의 본거지에 잠입한다.

차를 가져갔다는 이유로 그의 조직원들을 전부 죽인 존 윅은 킬러 생활을 청산하려 하지만, 과거 그에게 도움을 줬던 이탈리아 마피아 두목 산티노 디안토니오(리카르도 스카마르치오 분)가 그를 찾아와 의뢰를 한다.

‘존 윅 : 리로드’ 스틸컷 / 네이버영화
‘존 윅 : 리로드’ 스틸컷 / 네이버영화

맹세 표식에 지문을 피로 찍었던 존은 그의 의뢰를 거절하지 못해 윈스턴(이안 맥쉐인 분)을 찾아가 조언을 구한 뒤 산티노를 찾아간다. 최고 회의의 자리를 탐내던 산티노는 존에게 자신의 누나 지아나(클로디아 게리니)를 죽여달라는 의뢰를 하고, 지아나는 자신을 죽이러 온 존 앞에서 스스로 죽음을 택한다.

이후 자리를 뜬 존은 산티노를 호텔서 죽여버리고, 결국 전 세계 킬러들이 타겟이 되어 죽음의 위기를 맞는다.

작품은 전작의 두 배인 4,000만 달러의 제작비가 들어갔으며, 월드와이드 성적은 무려 1억 7,153만 달러로 전작보다 두 배 이상 상승했다.

더불어 결말에서 존 윅이 전 세계의 킬러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면서 속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존 윅 : 리로드’ 스틸컷 / 네이버영화
‘존 윅 : 리로드’ 스틸컷 / 네이버영화

3편인 ‘존 윅 3 : 파라벨룸’은 ‘존 윅 : 리로드’에서 한 시간도 지나지 않은 뒤를 그리고 있다.

때문에 시리즈를 순서대로 감상하려면 1편부터 3편을 쭉 보는 것이 좋다.

한편, ‘존 윅 3’의 엄청난 흥행으로 인해 제작사는 4편의 제작을 확정지은 바 있다. 더불어 콘티넨탈 호텔을 무대로 하는 TV 드라마 ‘콘티넨탈’을 제작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