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636회 스페셜 MC 김범수, 오윤아, 김수용, 모델 아이린, 전 농구선수 하승진 출연! 김수용 의외 185cm 장신 모델 아이린, 패리스힐튼과 맞팔(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원 기자) 25일 방송된 ‘라디오스타’ 636회 ‘인체 탐험 거인의 세계’ 특집에는 스페셜 MC로 김범수, 배우 오윤아 185cm 장신인 김수용, 패리스힐튼과 맞팔한다는 모델 인플루언서 아이린, 221cm 전 농구선수 하승진이 출연했다. 김범수는 자신에게 기댈 생각 하지 말라며, 자신은 그냥 자기 얘기하겠다 하자 김구라가 윤종신도 자기애가 강했다며 이 자리가 자기애 많은 사람들이 앉는 곳인 것 같다 말했다. 

오윤아는 하석진과 아이비, 김범수가 출연한다해 자신의 친구들 특집인 줄 알고 출연에 응했는데, 나중에 문자를 보고 스스로도 당황하고 안나오려 했다 말했다. 김국진이 김수용 얘긴 못들었냐 하자 김수용이 자신이 나온다면 안나온다 할까봐 말도 안했나보다고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용이 리액션이 생겼다며 달라졌다며 ‘구해줘홈즈’에서의 리액션을 보여주자 김수용은 너무 귀찮아하고 그런 이미지라 자신도 질렸다며 진심 반 연기 반이라 말했다. 김범수는 패션 피플로 유명하고 잘 나가는 모델, 인플루언서, 패션사업가인데 포브스와 타임지에서 인정받았냐 묻자 아이린은 팬이 포브스에서 영향력 있는 30인에 뽑혔다 알려줘서 알았다 했다. 타임지에서도 SNS로 연락와 인터뷰하고 싶다해 사기인 줄 알았었다 말했다. 

 

아이린은 해외에 자주 다녀 방바닥에 캐리어들이 항상 펼쳐져 있다며 발이 커(255mm) 캐리어 한 개가 다 신발용이라 말했다. 그때 하승진이 자신은 350mm라 밝혔다. 안영미 세미누드 찍었던 화보에서 아이린에게 시상 했었다 밝혔다. 

MBC 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 예능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김구라가 농구선수 은퇴 후 바로 유튜브 전향한 이유를 묻자 하승진은 재밌는 거 좋아한다 말했다. 김구라가 가정생활을 어떻게 하냐며 가정생활만큼 지루한 게 없다 말하자 하승진은 결혼 8년차라 밝히며 재밌다 말했다. 김범수는 강호동은 화만 내고, 서장훈은 짜증만 내는데, 하승진은 달변가라 말했다. 

유튜브에 하승진이 업로드한 ‘한국 농구가 망해가는 이유’ 영상 조회수가 폭발적이라 말하자 하승진은 처음에 좋은 취지로 직설적인 동영상을 올린거라며 동료들은 사이다발언이다라 했지만, 윗선에서 많이 불편해하고 그것 때문에 분위기가 더 경직된 것 같아 다시 이 동영상이 화제가 되면 동영상을 내려야할 것 같다 말했다. 김구라가 그럼 좋은 취지로 만든건데 후속편을 만드는 건 어떠냐 하자 하승진이 너무 ‘어그로’끈다 할까봐라며 이거 삭제하면 외압에 삭제했네라며 논란이 더 가중될거라 말했다.  

아이린은 mc들에게 영어작명을 해줬는데 김구라는 빅터, 김범수는 아티스트 이미지 있어서 알렉산더라, 김국진은 스윗하고 친근감 있는 이미지라며 쌔미라 지어줬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