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시크릿부티크'3회박희본X류승수 김재영 살인범으로 구속,협박 김선아에 데오가에서 나가!김재영 면회간 김선아, 고민시에게 뒤집어 씌울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원 기자) 25일 방송된 ‘시크릿 부티크’ 3회에서는 정욱진을 고민시와 함께 데려가던 김재영이 갑자기 정욱진이 자기 몸에 주사를 꽂고 갑자기 의식을 잃자 김재영이 급하게 통화연결을 했다. 그때 의사가 흐릿한 의식 속에서 진통제라 말하는 걸 들은 고민시가 전화를 위해 내렸던 김재영을 두고 출발했다. 

고민시가 정욱진에게 곧 죽는다면서 돈이 왜 필요하냐 묻자, 정욱진은 개천 용 스토리가 자신이라며 돈 쓸어모아서 빚도 갚고 고생한 부모님 집도 사줘야하는데 이제 죽는데라며 실소했다. 고민시는 이제 우린 한 편이 되는 거라며 당신은 돈을 받으면 되고, 자신은 엄마를 찾으면 된다 했다. 정욱진은 얼마나 무시무시한 일들이 벌어지는지 아냐며 어떻게 관련된 사람들 손에서 벗어날거냐 묻자 고민시는 그건 자신이 알아서 한다하는데 의사는 경찰에 해명할 시간이 아까워서 김재영과 김민시를 따라나온거라며 부탁 하나만 하자며 만일 중간에 자신이 잘못되면 자신의 집에 돈 전해달라며 그거 약속하면 동업하겠다 했다. 고민시는 약속 안한다며 직접 가져다주라며 희망을 가져야 뭐든 할 수 있다 거절했다. 

김선아는 김태훈의 다리를 배고 누워 우리가 결혼이라니, 그것도 조건이 딸린 결혼이라 말했다. 김태훈은 뭐든 상관없다며 이용당해도 좋다며, 김선아에게 넌 그만큼 가치 있는 사람이고 믿을 수 있는 사람이라며 후회해도 좋다 말했다. 

박희본은 자신이 어릴 적에 엄마가 만나던 남자가 있었는데 그게 김태훈의 아버지라며 한정수에게 작은 할아버지를 찾으라 말했다. 엄마인 장미희가 자신의 아버지, 할아버지 전부 화장했다며 작은 할아버지 찾아서 김태훈이 친손자가 아니라는 걸 증명해 데오가에 다신 발 들이지 못하게 하자 말했다.

박희본은 왜 이리 김선아를 미워하냐는 남편 류승수의 말에 이제 자존심 싸움이라며 주인에게 복종하는 법을 반드시 가르쳐주겠다 말했다. 어린 시절 울고 있던 김선아에게 손수건을 주며 달래줬던 걸 회상하며 잠든 김태훈에 담요를 덮어줬다. 김태훈은 김선아가 가자 눈을 떴다. 

엄마 장영남을 다이버들과 함께 바다에서 찾던 고민시는 50대 추정 여자 사체가 나왔다며 해양경찰에서 신원확인 중이라는데 확인해보겠냐는 말을 듣고 확인하러 갔고, 사체를 보고 오열했다. 박희본은 아침을 먹는 가운데 김선아의 자리가 없다며 차리라는 김태훈에 식구가 함께 먹는 자리라며 김선아 자리는 없다며 장미희가 시킨 일이라 말했다. 

고민시는 주석태에게 연락하는데, 주석태는 엄마를 살리려면 섣부르게 움직이지 말라 말하고, 박희본에게 고민시와 동영상 가진 그 의사 둘 다 잡아야 된다 말했다. 박희본에게 조폭 임철형이 연락해 자신이 의사 정욱진의 약점을 잡아 잡겠다며 그 대신 국제도시 사업에 자신을 껴주기만 하라 제안했다.

한정수가 장미희에게 박희본이 김태훈의 아버지가 다른 것을 의심해 작은 할아버지를 찾는다 말하자, 장미희는 자기 침실 드나들더니 남편이라도 되는 줄 아냐며 어느 부모가 자식에게 증명을 하냐 차갑게 말했다. 한정수는 박희본에게 작은 할아버지인 스님이 조용히 돌아가셨다 말했다. 

김재영이 아들을 협박해 윤지인이 고민시에게 메시지를 남기고, 연락이 오자 시간과 장소를 정해 만나기로 했다. 고민시는 약속 장소에서 김선아를 만나고, 김선아는 지금 니가 할 수 있는 최선은 자신을 믿는 거라며 김재영에 붙잡힌 윤지인을 보여주며 그 의사(정욱진) 어딨냐 물었다. 김선아는 엄마일 억울하냐며 한 방에 무너뜨릴 수 없으면 니 정체 숨기고 기다릴 줄도 알아야 된다며 김재영에게 데려가라했다. 

고민시가 준 대포폰에 정욱진의 부모님의 사진이 전송되고 정욱진이 있는 곳으로 주석태와 함께 임철형의 조폭 부하들이 따라붙었다. 김재영과 고민시도 이상한 낌새를 눈치 채고 정욱진을 찾는데, 임철형 손에 잡혀 동영상을 넘겨주고, 보내달라며 기어가는데, 주석태가 총으로 쏴버렸다. 이를 본 조폭 임철형도 이런 미친이라 말하고 급히 돌아갔다. 

총소리를 듣고 다가온 김재영은 바로 신고하고, 고민시는 아저씨부탁 안들어줄거라며 그러니 버티고, 직접 돈 전해드리라했다가 울면서 자신이 부탁 다 들어줄테니 제발 버티라 말했다. 김재영은 고민시에게 자신이 수습할테니 가라며 이 주소로 가면 아까 그 여자 만날 수 있을거라며 고민시에게 세상에서 죽은 듯 살라며 보내 줄 때 가고, 다신 김선아 앞에 나타나지 말라며 보냈다. 

박희본이 김법래에게 동영상 원본 usb를 건네는데, 김선아가 자신이 말하지 않았냐며 개자식이라 니가 감당하기 힘들거라 했잖아라며 들어왔다. 김법래는 동영상 문제 해결되기도 전에 김선아가 박희본과 함께 가겠다 제안했다며 데오가의 사업파트너가 될거라 말하며 자신의 재간으론 김선아 못 떼놓는다 말했다. 박희본이 김선아에게 무슨 꿍꿍이냐 묻자 김선아는 기꺼이 받아먹으라 하고 갔다. 

박희본은 수습하다 몇을 죽일거냐며 주석태의 뺨을 쳤다. 주석태는 박희본에 자신은 몇 번이어도 그렇게 했을거라며 이번엔 자신이 너를 지킬거라 하지 않았냐 말했다. 박희본은 주석태의 뺨을 어루만지며 자신이 먼저 김선아를 내칠 거라며 김태훈이 데오가 사람이 아니라는 걸 밝히고 함께 쫓겨나게 할거라 말했다. 

정욱진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정욱진의 부모님을 찾아온 고민시는 말을 하지 못하는 두 부모님 대신 병원에서 온 전화를 받고, 병원에 있다는 사실을 전했다. 그 소식을 들은 두 부모는 바로 병원으로 갔고, 고민시는 빈 곳에 혼자 서서 죄송하다 오열했다. 찾아왔던 김재영은 오열하는 고민시를 보고 못 본 척 갔다. 
주석태가 운산스님 박병호를 찾아가 하룻밤 자고 가도 되냐며 유전자 검사할 준비를 하고 연락을 받은 박희본이 내일 김박사데리고 갈 때까지 잘 모시고 있으라 말했다. 다음날 박희본이 작은 할아버지를 찾아 방 문을 열었는데, 그곳엔 장미희가 있었다. 박희본은 잘못했다며 오열했다.

장미희가 김선아에게 박회본이 작은 할아버지 찾는데 김태훈의 아내인 니가 왜 모르는 척하냐 하자 김선아는 그럼 데오가 사람으로 이제 인정하는거냐 말했다. 장미희는 역시 먼저 얻을 것부터 찾냐며 그래야 데오가 사람이라며 잘 처리하라 했다. 김선아는 박병호를 죽이지 않았다. 왜 이 세상에 없는 사람이 되야 하냐며 형님이 잘 되기도 전에 속세를 떠난 사람인데라 한탄했다. 김선아는 유과를 건넸고, 박병호는 죽은 조카가 종종 두고 가곤 했다하자 김선아가 종종 들르겠다 말했다. 

장미희는 전무 박희본 데오코스메틱 지분 회수하라며 자식 있는 미국으로 가 애미노릇 좀 하라 말했다. 침실에서 장미희는 김선아에게 원래도 장사꾼으로 힘들게 살았다며, 굳게 다짐한 게 짐승처럼이 아니라 사람처럼 죽자는 거였다며 자신이 옳았다 말하며 잠들었다. 김선아는 잠든 장미희의 손에 끼워진 자신의 어머니의 반지를 보며 잘 간직하라 속으로 말하고 나왔다. 그 앞엔 박희본이 지키고 있었고 둘은 술을 마셨다. 박희본은 김선아에 대가를 치러야할 거라며 니가 제일 두려워하는게 뭔지 자신이 알고 있다 말했다. 

김영아가 박희본에게 김태훈과 김선아가 동침 하지 않고 있는 것 같다며 소파와 침대하나만 쓴 흔적이 있다 보고하자 박희본은 웃으며 김선아가 반쪽만 김태훈에게 왔네, 다른 반쪽은 부티크 윤변(김재영)에게 두고라며 웃었다.  

김재영이 김선아에 차라리 잘됐다며 박희본과 공동투자 꺼림칙했다 말하는데, 그때 류승수가 김재영을 정욱진 살해범으로 체포했다. 박희본은 김선아에게 김재영을 구하려면 국제도시 사업에서 발 빼고 데오그룹에서 나가라 말했다. 김재영 면회온 김선아는 고민시 어딨냐며 고민시가 너 대신 진범이 될거라 말했다. 

sbs 드라마 '시크릿부티크' 방송 캡처
sbs 드라마 '시크릿부티크' 방송 캡처

 

 

 

강남 목욕탕 세신사에서 재벌인 데오가(家)의 하녀로 또다시 정재계 비선 실세로 거듭 성장한 김선아(제니장)가 국제도시개발이란 황금알을 손에 쥐고 데오가 여제(女帝) 자리를 노리는 이야기 ‘시크릿 부티크’는 총 16부작으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