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윌리엄, 때이른 할로윈데이 준비 “기대하시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윌리엄 해밍턴이 할로윈데이 준비를 시작했다.

25일 오후 윌리엄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할로윈을 기다리는 나. 이제 뭔지 조금 감이와서 요번 할로윈은 컨셉도 직접 정해서 더 손꼽아 기다리고 있지요ㅎ. 기대하시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양한 머리띠를 쓰고 카메라를 응시 중인 윌리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윌리엄의 깜찍한 표정이 다가올 할로윈데이의 기대감을 높인다.

윌리엄 공식 인스타그램
윌리엄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우리 윌리엄이 갈수록 더 잘생겨지네~~이번 할로윈에 우리 윌리엄이 과연 어떻게 변장할지 이모 기다리고 있을게~~”, “이제 거미 안무수워??”, “윌리엄이 요즘 빠진 고스트바스터즈 아닐까? 아님 좀비? 빨리 보고싶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매년 10월 31일인 할로윈데이는 미국의 대표적인 어린이 축제로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집집마다 다니며 사탕과 초콜릿 등을 얻는 축제의 날이다.

2016년 7월 태어난 윌리엄은 올해 4살, 2017년 11월 태어난 동생 벤틀리는 올해 3살이다.1977년생인 샘해밍턴은 한국 나이로 43살이며, 아내 정유미 씨와 지난 2013년 10월 결혼했다.

샘 해밍턴과 윌리엄의 일상은 2016년 10월 방송에서 첫 공개됐다. 동생 벤틀리와의 만남은 2018년 1월 방송에서 최초 공개돼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현재 윌리엄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94만 2천 명, 동생인 벤틀리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55만 3천 명, 샘 해밍턴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34만 9천 명이다.

샘 해밍턴, 윌리엄, 벤틀리가 출연 중인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