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 짠내투어' 한혜진, "이동하시던지 빠지시던지" 인성 논란에 네티즌 '의견 분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모델 한혜진이 인성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8월 28일 tvN '더 짠내투어'의 시청자 게시판에는 '한혜진씨가 읽어주셨으면좋겠어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을 작성한 글쓴이는 지난 8월 말레이시아 말라카 벽화거리에서 한혜진을 포함 '더 짠내투어' 팀을 만났다며 이야기를 꺼냈다.

글쓴이는 '말레이시아 말라카를 갔다가 벽화거리에서 짠내투어팀을 우연히 마주치게 됐어요. 연예인 가까이에서 보는 게 처음이라 촌스럽게 저도 모르게 핸드폰에 손이 갔는데 제작진이 촬영은 죄송하지만 삼가해달라고 하셨어요. 바로 알겠다고 하고 폰을 가방에 넣었어요. 실례할 뻔 했구나 했죠. 더운 날씬데도 제작진분이 매너좋게 말씀해주시더라구요'라고 했다.

이어 '안쪽에서 촬영을 하려는지 들어가시길래 입구쪽에 서서 와 연예인이 이렇게 가까이서 보는 거 처음이야 하면서 멍하니 쳐다보고 있었는데 제가 서 있는 곳에서 촬영을 시작하려는지 다시 위치를 제 쪽으로 옮기시더군요. 그리곤 한혜진씨가 저에게 '거기 있으면 화면 나오는데 괜찮겠어요? 이동하시던지 빠지시던지 해주세요'(라고 했고) '예? 아 네네 죄송합니다'하고 후다닥 나와서 다른 곳으로 갔어요'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한혜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한혜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후 글쓴이는  '크게 실례되는 말은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기분은 좋지 않았어요 귀가 뜨거워졌어요. 무안하고 부끄럽게 만드는 언행과 상황이었어요'라고 했다. 

이어 '저도 여행객이고 제가 방해하려고 한 것도 아닌데 이상한 취급 받은 기분도 들고 난 왜 또 촌스럽게 죄송하다고 사과하면서 후다닥 나왔나 싶고. 당연히 방송녹화하려면 주변 정리 필요하고 아마도 빠른 진행을 위해서 얘기한거겠지 하면서 넘기려해도 한혜진씨가 저한테 말하던 그 모습이 잊혀지지가 않는다. 곱씹을수록 밀려오는 불쾌감은 어쩔수가 없네요'라고 불쾌한 심경을 드러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나라도 짜증날 것 같긴하다 나도 관광객인데", "당사자가 민망했고 기분 나빴으면 이유가 있다고 생각함"등 공감하는가하면 다른 쪽에서는 "저 말이 그렇게 무례한 말인가? 이걸로 논란되는 거 노이해", "도데체 뭐가 불편하단건지"등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여 의견이 갈리고 있다.

한편 한혜진이 출연하는 tvN '더 짠내투어'는 1분 단위 일정으로 움직이는 나노 투어까지, 당신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새로운 여행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