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것이 알고싶다(그알)’ 화성연쇄살인사건 용의자 이춘재 얼굴 공개…‘몽타주와 똑같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그것이 알고싶다(그알)'가 화성연쇄살인사건 용의자로 지목된 이춘재의 얼굴을 공개한다. 화성연쇄살인사건의 이춘재의 얼굴이 선명하게 담겨 있는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 영상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25일 오후 SBS '그것이 알고싶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악마의 시그니처'라는 부제가 덧붙여진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그것이 알고싶다' 예고 영상에는 유성호 법의학자가 등장했다. 유성호 법의학자는 "이것을 보신 그 어떤 사람이라도 정말로 잔인하구나"라는 말을 남겼다. 또한 전 경찰청 프로파일러 권일용 역시 "내가 모든 지금 분석이 내가 갖고 있는 건 여기다 다 꺼내 놓았다"고 말했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 유튜브 화면 캡처
SBS '그것이 알고싶다' 유튜브 화면 캡처

'그것이 알고싶다'에 꾸준히 출연해 의견을 전달하고 있는 범죄심리학자 이수정 교수는 "뭐 하나 힌트를 줄까요?"라며 "방송에는 하지 마세요"라고 말했다.

세 명의 전문가들이 이야기하는 모습이 담긴 짧은 영상 이후 '그것이 알고싶다'는 화성연쇄살인사건 용의자 몽타주와 해당 사건의 강력한 용의자로 주목 받고 있는 1994년 청추처재성폭행살인사건 범인 이춘재의 사진을 동시에 공개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이후 많은 누리꾼들은 "마지막 몽타주와 사진 겹쳐질 때 소름 돋았다", "몽타주랑 너무 똑같아요", "이춘재 모친도 몽타주 보고 자기 아들이라고 했다던데 무슨 말이 필요합니까", "얼굴 공개 대단하시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SBS '그것이 알고싶다' 유튜브 화면 캡처
SBS '그것이 알고싶다' 유튜브 화면 캡처

지난 23일 '그알' 측은 유튜브 공식 계정에 '화성연쇄살인사건 범인의 모든 것을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게재하며 화성연쇄살인사건과 관련된 방송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해당 영상에는 처제 성폭행 살해 사건을 직접 언급하고 있다.

청주처제성폭행 살해 사건 범인 이춘재는 현재 DNA가 화성연쇄살인사건 증거물 중 3건에서 검출된 DNA와 일치하며 강력한 용의 선상에 오른 상태다. 일각에서는 이춘재의 신상을 공개하라는 주장도 이어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경찰이 신상 공개 여부의 법률적 검토를 진행 중이라고 알려졌다. 과거에도 화성연쇄살인사건에 대해 방송했던 '그것이 알고싶다'가 이번 방송을 통해서는 어떤 새로운 사실을 전하게 될지, 청주처제성폭행살해 사건 이춘재는 어떤 인물인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것이 알고싶다'의 화성연쇄살인사건 이춘재 관련 방송은 오는 28일 오후 11시 10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해당 방송은 총 2부로 나눠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