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조윤희, 출산 후 3년 만에 이동건 만난 주말극으로 복귀…“새로운 모습 기대”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9.25 14: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조윤희가 이동건과 결혼하고 아이를 낳은 후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소감을 밝혔다. 

25일 오후 서울 구로구 신도림 라마다 서울 호텔에서 열린 KBS2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 참석한 조윤희는 “작품을 기다리면서 꼭 주말 드라마에 참여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조윤희 /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조윤희 /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이날 조윤희는 “제가 3년 전에 KBS 주말 드라마에서 남편을 만나서 결혼을 하고 굉장히 오랜만에 KBS 주말 드라마로 복귀했다”며 “너무 운이 좋게 작품이 들어와서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기존에 해왔던 역할보다 캐릭터가 강하고 화려하다 보니까 새로운 느낌, 모습을 보여준다는 마음으로 선택했다”라며 ‘김설아’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뒤  “배유미 작가님과도 인연이 있고, 두 번째 작품이다. 또 탄탄한 선배님들께서 캐스팅이 되셔서 안전한 마음으로 선택했다”고 덧붙였다. 

KBS2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원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나이에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KBS2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후속으로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인물관계도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