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아이 마약 의혹' 제보자 한서희, 금수저 집안다운 인스타 속 근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아이콘 출신 비아이와 마약 파문을 일으킨 한서희가 경찰 조사를 받아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5일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서희는 몸매가 드러나는 수영복을 입은 채 얼굴을 가리고 있다. 

한서희는 최근 경찰로부터 비아이 마약 구매 의혹 관련 공익 제보자로 조사를 받은 사실이 알려져 이목이 집중됐다.

한서희 SNS

지난 16일 SBS '8뉴스'는"경찰이 비아이 마약 의혹 관련 본격적으로 수사에 착수했다"고 전했다. 

이날 한씨를 조사한 경찰은 같은 주에 비아이를 불러 수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서희는 지난 2017년 빅뱅 멤버 탑과 함께 대마를 흡연한 혐의 등으로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았다.

1심은 한씨의 혐의를 유죄로 인정하고,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했다. 이에 검찰과 한씨 모두 항소했으나, 한씨는 항소심 재판 과정에서 항소를 취하했다.

또한 한씨와 함께 대마를 흡연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최승현은 1심에서 징역 10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이후 사회복무요원으로 전환돼 지난해 1월 26일부터 용산구청 산하 용산공예관에서 근무했다.

한편 한서희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엄마가 고등학교 교장이고 할아버지가 이사장이고 아빠가 IT회사 운영하는 대표다"라고 말해 금수저 집안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