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캠핑클럽’ 핑클 옥주현, 어깨춤 추는 이진 모습 공개…‘미국으로 떠나기 하루 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캠핑클럽'의 핑클 옥주현이 이진이 미국으로 돌아가기 전 촬영한 동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핑클 옥주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귀엽지니#매력터지니#사랑스럽지니 #수잔리#이진 #그녀가떠나기하루전 #툴튤거리면서_해달라면다해줌"이라는 내용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핑클의 멤버 이진이 옥주현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옥주현은 이진을 향해 "춤을 춰, 어색하면", "얼굴도 좀 보여줘", "진짜 귀엽다", "너무 예뻐 여기" 등의 말을 하며 이진을 향해 다양한 포즈를 요구하고 있다.

옥주현 인스타그램
옥주현 인스타그램

옥주현의 말에 맞춰 이진은 어깨를 흔들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민망해하면서도 옥주현의 지시를 따르는 훈훈함을 보이기도 했다.

이를 본 팬들은 "잔망지니", "언니들 너무 사랑스러워요", "언니들 너무 친해보여서 보기 좋아요", "돌아와요 수잔", "곧 다시 보기를 희망합니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옥주현과 이진은 원조 아이돌 그룹 핑클의 멤버로 데뷔하며 사랑 받았다. 핑클 활동 종료 이후 옥주현은 뮤지컬 배우로 자리잡았고, 이진은 배우 활동을 하며 꾸준한 인기를 누렸다.

올해 나이 40세 동갑내기인 옥주현과 이진은 '캠핑클럽'을 통해 동갑만이 보여줄 수 있는 케미를 선보이며 관심을 끌었다. 또한 옥주현은 뮤지컬 배우다운 성량을 자랑했고, 이진은 안무 연습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현재 옥주현은 핑클 멤버들 중 유일하게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다. 옥주현이 '캠핑클럽'에 출연하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한 관심도 이어졌지만 특별히 확인된 바는 없다.

이진은 '캠핑클럽'을 통해 오랜만에 국내 방송에 고정 출연했다. 이진은 지난 2016년 하와이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고 가정을 꾸렸다. 당시 핑클 멤버들 중 옥주현만 결혼식에 직접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진은 결혼 이후 미국 뉴욕에서 생활 중이다. 과거 성유리가 진행한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을 통해 근황을 전하기도 했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