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강하늘이 밝힌 촬영지 비하인드? “비 안 온다고 했는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동백꽃 필 무렵’이 방송 첫 주부터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동백꽃 필 무렵’은 공효진과 강하늘의 ‘폭격형 로맨스’와 출연진의 100% 리얼 현실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몰입도를 높여주는 ‘동백꽃 필 무렵’ 속 촬영지 역시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공효진과 강하늘이 촬영지인 포항 구룡포 근대문화역사거리에 얽힌 비하인드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17일 오후 개최된 KBS2 ‘동백꽃 필 무렵’의 제작발표회에서 강하늘은 촬영 비하인드를 꼽아달라는 질문에 “저희가 포항에서 촬영을 하고 있는데 그곳의 이장님이 ‘포항 다른 곳에 다 비가 와도 여기는 비가 오지 않는다’라고 말씀하셔서 촬영지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저희가 촬영을 시작하고 나서부터 포항의 다른 곳은 다 비가 안 오는데 촬영장만 계속 비가 오더라. 보통 내려가면 3일정도 촬영을 하는데 3일 중 2일이 비가 오니까 촬영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라고 웃으며 비하인드를 전했다. 

강하늘-공효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공효진 역시 고개를 끄덕이며 “촬영장에 가는 비행기가 아침에 하나, 오후에 하나 있는데 촬영 중에 아침 비행 편이 없어지면서 오고 가는 데도 조금 고생을 했다”라고 덧붙였다.

공효진-강하늘이 호흡을 맞추고 있는 ‘동백꽃 필 무렵’은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사랑하면 다 돼!”라는 무조건적인 응원과 지지로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이의 폭격형 로맨스다. 

극중 공효진은 겁 많고 순수한 사랑스러운 동백 역을 맡았으며, 강하늘은 극중 옹산 파출소의 순경 황용식으로 분한다. 옹산 토박이 용식은 촌스럽고 투박하지만 의외로 허를 찌르는 섹시미도 겸비한 순박과 섹시를 넘나드는 인물이다.

두 사람의 막강 케미와 함께 연출을 맡은 차영훈 PD가 언급한 것처럼 로맨스-휴먼-스릴러의 장르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동백꽃 필 무렵’은 강하늘의 순수한 사랑 이야기와 드라마의 첫 도입부에서 공효진이 죽음을 맞이하는 듯한 장면으로 시작하는 등 스릴러의 재미까지 예고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공효진-강하늘표 폭격형 로맨스와 스릴러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동백꽃 필 무렵’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