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늘이시여' 이수경, 청순한 민낯 드러낸채 "이제 가을인데 입터졌다"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9.25 10: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하늘이시여' 이수경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지난 3일 이수경은 자신의 SNS에 "언제 더웠냐는듯이 날이 갑자기 추워졌어요!!! 진정한 가을이 왔어요 그래도 포기할수없는 밀크쉐이크 ..이제 가을인데 ..#입터졌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경은 청순한 미모와 함께 가을이 왔음을 알렸다. 특히 모자보다 작은 그녀의 얼굴이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살이 빠진것 같아요", "쌩얼도 이쁜 수경언니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수경 SNS
이수경 SNS

이수경이 출연한 SBS '하늘이시여'는 사랑 앞에서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한 여인을 통해 사랑 그 자체의 모습을 보여주는 드라마로 지난 2005년 9월부터 2006년 7월까지 85부작으로 방영됐다. 

최고시청률 44.9%를 기록할 정도로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하늘이시여'에는 한혜숙, 윤정희, 이태곤, 조연우, 이수경 등 여러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해 안방극장을 흔들었다.

한편 이수경은 2003년 화이트 CF로 데뷔해 지난 2007년 ‘KBS 연기대상’여자신인상, 베스트커플상을 2009년 ‘제 4회 앙드레 김 베스트 스타어워드’, ‘SBS 연기대상’10대 스타상, 2010년 ‘SBS 연기대상’ 드라마스페셜부문 여자조연상을 수상하며 연기에 대한 입지를 꾸준히 다져오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